대구퍼스트웨딩박람회 6월 25일~26일 엑스코인터불고호텔에서 개최

이승준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2-06-14 23:58:01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이승준 기자]대구퍼스트웨딩박람회가 오는 6월 25일, 26일 양일간 엑스코 인터불고 호텔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대규모로 진행되는 이번 대구웨딩박람회는 결혼준비로 정신없는 예비부부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우아함과 품격 모두를 잡은 최신 트렌드를 적극 반영한 프리미엄 신상 드레스들을 시작으로 여기에 다양한 웨딩샵, 스튜디오, 스냅사진 업체를 비롯해 신혼가전가구 업체와 허니문 여행사가 함께 한다.

특히 대구 경북에서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가 웨딩홀 예약 시 식대를 비롯해 대관료 할인, 식대할인, 폐백음식 서비스를 제공하며 조건에 따라 추가 할인이 적용되어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들의 부담을 덜어 줄 예정이다.

한복 특전 계약 시 금액 대 별 상품권 증정 및 리허설용 한복 무료대여가 진행되며 예비부부만큼이나 빛나고 아름다운 예물을 비롯하여 예비 신랑들을 위해 장인의 손길이 닿은 프리미엄 예복 등 역시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퍼스트웨딩박람회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 대해 “풍부한 웨딩 진행 경험을 가지고 있는 우수한 실력의 젊은 감각의 플래너와의 1:1매칭을 통해 거품 없이 합리적인 결혼을 준비할 수 있는 기회가 방문자 모두에게 주어질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계약을 하지 않아도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증정하는 풍성한 혜택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결혼을 준비 중인 대구 경북 거주 예비 부부분들이라면 꼭 한 번 쯤 발걸음 해 보길 권유한다”고 말했다.

특히 이번 박람회에서는 ‘퍼스트빙고’ 이벤트를 통해 빙고 수에 따라 스드메 지원금을 제공 받을 수 있으며 여기에 All BiNGO 완성 시 브런치마스터 혜택까지 받아볼 수 있다.

대구 경북 지역에서 결혼을 준비 중인 예비 신부와 신랑은 이번 박람회에서 결혼에 대한 모든 것을 한 곳에서 쉽게 확인을 할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