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이모티콘 이미지 |
이번 이모티콘은 대학 생활 속 소소한 일상을 담은 움직이는 한경이 캐릭터 16종으로 구성되었으며, 학생들이 자주 사용하는 메신저 환경에서 자연스럽고 친근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한경이’는 한경국립대 상징 동물인 백호를 캐릭터화 한 것으로 다양한 홍보물과 굿즈에 활용되어왔으며, 특히 이번에 배포된 이모티콘 25,000개는 1시간 내에 소진되는 큰 호응을 얻었다.
이원희 한경국립대 총장은 “‘이모티콘 사용을 통해 학생들과 더욱 친밀한 관계가 형성되고, 한경국립대학교의 이미지를 대외적으로 널리 알리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모티콘을 배포한 새내기성공지원센터는 전공자율선택제 프로그램 참여 촉진 및 대학 브랜드 이미지 강화 등 학생 중심의 맞춤형 지원과 홍보를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로컬거버넌스] 서울 영등포구, ‘구민들이 뽑은 올해의 뉴스’ 발표](/news/data/20251218/p1160279250720596_497_h2.jpg)
![[로컬거버넌스] 경기 수원시, 올해 새빛 시리즈 정채 값진 결실](/news/data/20251217/p1160278686333473_939_h2.jpg)
![[로컬거버넌스] 경기 오산시, 청년친화도시 정책 속속 결실](/news/data/20251216/p1160278005711962_386_h2.jpg)
![[로컬거버넌스] 경기 김포시, 英 런던 도시재생정책 벤치마킹](/news/data/20251215/p1160278249427463_893_h2.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