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라닭 치킨, 공공 배달앱 ‘땡겨요’에서 최대 9,000원 할인 프로모션 진행… 7일간 매일 쿠폰 제공

김민혜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5-10-01 14:48:52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오븐-후라이드 치킨 전문 브랜드 푸라닭 치킨(대표이사 장성식)이 공공 배달앱 ‘땡겨요’와 함께 10월 1일부터 7일까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다가오는 추석 명절 연휴와 2차 민생 지원금 지급 시기에 맞춰 소비자들이 푸라닭의 다양한 메뉴를 보다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공공 배달앱 활성화를 통한 가맹점과의 상생 도모를 위한 취지로 기획되었다.

이벤트 기간인 7일간 땡겨요 앱에서는 푸라닭 치킨 4,000원 할인 쿠폰이 1일 1매씩 발급 가능하다. 땡겨요 앱에서 자체적으로 발급하는 5,000원 할인 쿠폰과 중복으로 사용이 가능하여 최대 9,0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일 한정 수량 조기 소진 시에는 당일 쿠폰 발급이 자동 종료되며, 익일 다시 발급이 가능하다.

해당 쿠폰은 ‘고추마요 치킨’, ‘일품깐풍’ 등 푸라닭 치킨의 인기 메뉴부터 다양한 반반 조합이 가능한 ‘내.완.반’까지 푸라닭 치킨의 모든 메뉴를 대상으로 적용되며, 땡겨요 앱에서 19,900원 이상 배달 또는 포장 주문 시 사용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푸라닭 치킨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과 땡겨요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푸라닭 치킨 관계자는 “이번 땡겨요 제휴 프로모션을 통해 10월 연휴 시즌을 맞아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보내는 특별한 시간을 푸라닭 치킨의 다양한 메뉴와 함께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하며 “앞으로도 공공 배달앱 활성화를 통해 고객에게는 실질적인 혜택이 되고, 가맹점에도 도움이 될 수 있는 상생 프로모션을 꾸준히 이어가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푸라닭 치킨은 '치킨, 요리가 되다'라는 슬로건 아래 2015년 본격적인 브랜드 론칭 및 가맹사업을 시작한 오븐-후라이드 전문 치킨 브랜드로, 올해로 브랜드 론칭 10주년을 맞았다. 굽고 튀기는 오븐-후라이드 조리법과 특제 소스, 토핑을 활용해 요리와 같은 차별화된 치킨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