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모든 사람들에게 건강한 차를 제공하고자 하는 브랜드 이념에 맞게 첨가물, 색소, 방부제를 일절 넣지 않는 3無정책을 시행 중인 유기농 차 브랜드 다정헌이 지난 8일부터 11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된 ‘2023 서울카페쇼’에 참가하며 나흘 간의 일정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다정헌은 유기농 허브차, 유기농 국산차, 프리미엄 블렌딩티 등 자연에서 자란 원물을 고유의 맛과 영양을 지키어 고스란히 차에 담아 소비자에게 제공하는 유기농 차(Tea) 브랜드이다.
‘2023 서울카페쇼’ 시작과 함께 출시한 시티나이트 리프레쉬, 모먼트 포 유, 루비드 로맨스, 멜로디어스 퍼즈 등 프리미엄 블렌딩티 4종은 현장에 있던 방문객의 이목을 집중시켜 전 품목 품절에 이를 정도로 긍정적인 반응이 쇄도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 |
‘서울카페쇼’ 관람객은 “다정헌 유기농 제품의 높은 퀄리티와 진한 풍미에 그냥 지나칠 수 없었고 신제품 블렌딩티 또한 눈을 사로잡는 패키지부터 맛, 향까지 취향이었다”고 밝혔다.
다정헌 관계자는 “이번 카페쇼를 통해 자사의 제품을 많은 소비자들에게 소개할 수 있어서 뜻깊었고, 앞으로 다양한 유기농 제품의 해외 수출은 물론 지속 가능한 성장을 논의하는 역할을 해 나가겠다” 며, “내년 ‘2024 서울 카페쇼’에는 더욱 높은 퀄리티의 건강한 유기농 제품들로 참가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새롭게 출시된 블렌딩티 4종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또는 다정헌 홈페이지에서 특별 할인가 15,000원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