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번에 새롭게 오픈하는 충무로역점은 인근에 위치한 인쇄골목, 회사 등 직장인 고객과 함께 명동 상권이 인근에 있어 많은 고객들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된다.
갯벌의조개는 연안부두에서 공수한 조개와 해산물로 만든 대왕조개전골을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다. 살아있는 생물조개만을 취급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다. 메인 메뉴인 대왕조개전골의 경우 압도적인 비쥬얼과 엄청난 양으로 손님들의 눈과 입을 만족시켜 주고 있다.
대왕조개전골 육수는 해물맛과 얼큰맛으로 나눠 판매하고 있어 취향에 따른 선택이 가능하며, 라면사리나 칼국수면 등을 넣어 먹을 수도 있다. 점심특선으로 칼국수+육전 세트도 판매하고 있어 가족외식과 모임장소로도 인기가 많다.
이러한 갯벌의조개는 지난 5월 잠실새내점이 매장 오픈 한 달 만에 매출 144,185,900원(5월), 일 최고 매출 8,015,200원을 기록하는 성과를 거두었다. 브랜드 런칭 초기에도 불구하고 압도적인 비쥬얼과 맛으로 SNS 홍보까지 자연스럽게 연결되어 손님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는 것이다. 이처럼 유망창업아이템으로 손꼽히는 갯벌의조개는 2023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 대상을 수상하기도 하였다.
조개전골전문점 갯벌의조개 관계자는 “자사는 생물조개는 운영이 어렵다는 편견을 부수고, 확실한 컨셉으로 타켓팅에 성공했다. 메뉴가 많지 않으며, 전 메뉴 모두 원팩 시스템으로 제공해 요리 경험이 많지 않은 초보창업자나 매장 운영 경험이 없는 주부들도 창업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