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린나이는 여의도 IFC몰 노스미디어타워와 사우스 자이언트 스크린, 그리고 노스 와이드 스크린에 자사 제품인 린나이 ‘쥬벨 가스하이브리드 레인지(RBR-IG300)’ 제품과 린나이 ‘스노위 인덕션(IHFW3000N)’ 제품을 중심으로 광고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린나이 쥬벨 가스하이브리드 레인지(RBR-IG300)는 전기레인지의 고급스럽고 세련된 이미지와 가스레인지의 불 맛 모두를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다양한 모양과 크기의 조리 용기를 사용할 수 있는 듀오쿠킹존 더블 인덕션과 유러피안 스타일 15mm 주물 그레이트의 가스 대화구까지 총 3개의 화구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버너 화력을 보온부터 터보까지 섬세하게 조절할 수 있는 ALL슬라이드 터치를 적용해 조작 편의성을 업그레이드하고, 독일 쇼트(SCHOTT)사 세란 글라스 상판을 채택해 내구성을 높인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린나이 ‘스노위 화이트 인덕션‘은 소프트 화이트 글라스로 주방 인테리어를 더욱 화사하고 밝게 만들어준다. 화이트 주방 인테리어를 선호하는 소비자 트렌드에 맞춰 프랑스 명품 유로케라(EUROKERA)사 화이트 글라스를 이용하였고 순백의 컬러를 통해 주방에 탁 트인 개방감을 선사해준다.
또한 조작부 화구 일체형 글라스를 적용하여 간편하게 세척할 수 있는 청소성과 제품 완성도를 동시에 높인 것이 특징이다.
상판의 화구 표시는 깔끔한 직선 라인을 통해 시각적인 군더더기 없이 확장감을 극대화했고, 심플한 조작부 그래픽은 제품을 더 세밀한 컨트롤이 가능하게 하여 사용자의 만족을 높여 준다고 린나이 관계자는 설명했다.
린나이 관계자는 “이번 다가오는 5월의 봄 시즌을 맞이해 린나이가 선사하는 따듯하고 밝은 봄 분위기의 주방을 알리고자 여의도 IFC몰 광고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IFC몰 내부에 접근성이 좋은 곳에 위치한 대형 광고판을 보시면서 린나이 인덕션과 가스하이브리드 제품에 대한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