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쉬레 우유 프랑스 로컬 신상 우유 출시

이창훈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3-04-04 11:58:03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수입치즈를 전문적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들로 사랑받는 기업인 주식회사 치즈앤푸드에서 프랑스 프리미엄 명품 브랜드 "에쉬레"의 우유 신제품을 선보였다.

AOP(Appellation d'Origine Protegee) 인증을 받은 버터로 잘 알려진 프랑스 세브르&벨(Sèvre&Belle) 농업 협동조합의 프리미엄 브랜드인 에쉬레의 노하우 강조해 생산한 우유를 선보인 것이다.

에쉬레 우유 생산 시에는 에쉬레 유가공장 반경 50km 이내 60여 개의 조합원 농장의 우유를 사용한다. 우유를 생산하는 소가 먹는 사료를 취급하는 것도 특별한 과정을 거치고 있다. 80%가 넘는 사료를 농장에서 직접 생산한 사료를 먹이고 있으며 엄격한 기준의 관리를 통해서 제품을 가공하고 생산하는 중이다. 우유의 품질 유지를 위해 원산지 명칭 보호(AOP) 인증을 갖추고 있는 에쉬레의 버터 생산 노하우를 적용하고 있으며 매 48시간마다 조합원 농장을 통해 수집한 신선한 프리미엄 로컬 우유이다.

이번 신제품인 에쉬레 우유의 패키지는 표백제를 사용하지 않았으며 친환경적으로 설계된 패키지를 갖추고 있다. 우유의 생산과정부터 패키지를 만드는 것까지 많은 신경을 쓴 것을 볼 수 있다. 탄소중립 인증을 받은 포장재를 사용하였으며 에쉬레의 아이덴티티가 돋보이는 디자인을 지니고 있다.

표준화 공정을 거친 우유이기 때문에 일정한 맛을 지니고 있고 요리와 밀크티 혹은 커피나 베이킹 등 활용도가 높은 것을 알 수 있다.

치즈앤푸드 관계자는 "이번에 새로 출시한 에쉬레 우유는 뛰어난 버터 생산 노하우를 갖추고 있으며 백 년 동안 변함없는 에쉬레 브랜드의 프랑스 로컬 우유로 특유의 품격 있는 맛을 느껴볼 수 있는 제품이다" 라며 "현지에서 생산하는 양이 많은 편은 아니기 때문에 대량 공급은 어렵지만 치즈앤푸드와 독점 계약을 진행해 고퀄리티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고 한국 시장에 더 많은 에쉬레 우유를 지속적으로 공급하는 것이 가능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 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