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시민일보 = 이승준 기자] 베뉴지 강서웨딩홀에서 2022년 하반기 잔여타임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해당 프로모션은 베뉴지 웨딩홀에서 2022년 하반기(7~12월) 잔여타임에 예식을 진행하는 예비 신랑신부를 대상으로 총 두 가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첫 번째로 홀 대관료 50% 할인 혜택, 두 번째로 플라워 랩핑 서비스(5CPS) 혜택이 제공된다. 본 프로모션은 신규 계약 고객에 한하며, 더욱 자세한 내용은 예약실을 통해 확인해볼 수 있다.
이 밖에 베뉴지 예식장에서는 2023년도 예식 상담 오픈을 기념해 2023년 1-2월 예식 계약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이를 통해 특별한 혜택을 받아볼 수 있으며 혜택은 상담 시 공개된다.
베뉴지 웨딩홀 관계자는 “다가오는 9월, 베뉴지 웨딩홀이 ‘더 베뉴지 서울’로써 대대적인 그랜드 리뉴얼 오픈을 앞두고 있다.”라며 “외관뿐만 아니라 화이트가든홀, 내추럴홀, 그랜드클래식홀 기존 3개의 예식홀 리뉴얼은 물론, 하우스웨딩홀인 ‘더 마리아칼라스홀’이 새롭게 오픈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또한 최근에는 더욱 만족스러운 예식 서비스를 위해 웨딩카 발렛서비스, 의전서비스 등의 VIP 서비스를 진행 중에 있으니 기대를 해보셔도 좋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