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단독 출시 ‘울트라 퓨어 세럼’ 포함 피부 고민 맞춤 제품 체험과 피부 진단 서비스 운영
![]() |
지난 11월 올리브영N성수 2층 럭스 에딧(Luxe Edit)관에 공식 입점한 키엘이 이번에는 더 많은 MZ 고객의 쇼핑 경험을 강화하고자 팝업을 오픈했다.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베스트 스킨케어 솔루션을 담은 키엘 서브웨이가 본고장 뉴욕을 출발해 성수에 도착했다는 컨셉으로 마치 뉴욕 지하철에 탑승한 듯한 유니크한 컨셉을 선보인다.
팝업에서는 제품의 효능을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체험존으로 ▲칼렌듈라 스테이션(CALENDULA STATION) ▲울트라 퓨어 세럼 스테이션(PURE SERUM STATION) ▲울트라 하이드레이션 스테이션(ULTRA HYDRATION STATION)의 3개의 스테이션을 구성했다.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칼렌듈라 꽃잎 토너’와 올리브영 단독 런칭한 ‘울트라 퓨어 하이-포텐시 세럼’ 2종, ‘울트라 훼이셜 크림’과 ‘수분크림 스틱 밤’을 각각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으며, 체험 미션 3개를 완료하면 ‘키엘 베스트 스킨케어 랜덤 샘플 키트’를 선착순 증정한다.
팝업 내 ▲수분 GPS 존에서 전문 진단 기기를 통해 피부 속 수분도와 장벽 지수를 체크할 수 있는 1:1 피부 상담도 가능하다. ▲키엘 뉴스 스탠드 포토부스에서는 뉴욕 신문 1면에 등장한 듯한 유니크한 인증샷을 찍을 수 있으며, SNS에 인증하면 100% 당첨 가능한 럭키드로우 체험 혜택이 추가로 주어지는 등 MZ 고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키엘은 팝업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특별 구매 혜택을 마련했다. 팝업 현장 방문 구매 시, 최대 20% 할인과 전구매 고객 대상 랜덤 디럭스 샘플 1종을 추가 증정한다. 특히 울트라 훼이셜 크림 50ml 구매 시, 추가로 26,000원 상당 디럭스 샘플 3종 패키지를 받을 수 있다. 구매 시 올리브영N 성수 팝업 한정 굿즈를 선착순 추가 증정한다.
한편, 4월 30일부터 5월 11일까지 진행되는 키엘의 서브웨이 팝업은 사전 예약 없이도 현장 방문이 가능하며 오전 11시부터 저녁 8시까지 운영한다. 자세한 행사 내용과 구매 혜택은 키엘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