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비전컴퍼니 비전휘트니스 이상효 대표, (사)대한건강운동관리협회 경기지부장으로 임명

이승준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2-07-06 15:50:43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 사진제공=㈜비전컴퍼니
[시민일보 = 이승준 기자] (주)비전컴퍼니 비전휘트니스 이상효 대표가 대한건강운동관리협회(KHMA, 협회장 양홍석) 김종선 충남 지부장과 함께 지역주민의 건강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경기지부장으로 임명됐다고 밝혔다.

(사)대한건강운동관리협회는 국민의 건강증진과 삶의 질 향상, 올바른 건강증진 방법 보급을 위해 실력 있는 운동처방사과정과 해부학을 기반한 전문필라테스 및 웨이트 트레이닝지도자를 양성하고 있다.

'운동처방사’는 회원들에게 해부학기전을 바탕으로 운동지도를 할 수 있는 대한건강운동관리협회 자격을 가진 사람으로, 연수과정 및 자격검정 이후 운동처방사 및 웨이트트레이닝 지도자 자격을 취득한 사람을 말한다.

운동처방사는 건강한 사람뿐 아니라 건강하지 못한 분이나 몸의 균형적인 부분에서 문제가 되는 분들에게 보다 깊이 있는 운동지도를 진행할 수 있다. 또한 자세개선에 따른 운동프로그램을 제공하고 건강증진을 도모하여 운동의 잘못된 자세로 인한 부상을 예방하며 트레이닝에 더욱 효율적 솔루션을 제공한다.

(사)대한건강운동관리협회의 과정은 자격증 발부 와 일반 교육 수료증 발급이 있으며 자격증 발부의 대표 과목은 매트와 기구필라테스지도자, 운동처방사와 웨이트트레이닝지도자 그리고 자세체형교정사 등이 있다.

(주)비전컴퍼니 비전휘트니스는 '2022 소비자만족 브랜드대상’에서 대상 수상 이후 지역주민들의 건강을 생각하며 (사)대한건강운동관리협회와 손잡고 나섰다. 아울러 3년째 매월 지역 내 소외계층 아동, 청소년 보호시설에 기부활동을 실천하며 선한 영향력을 보여주고 있어 (주)비전컴퍼니 비전휘트니스의 브랜드 슬로건 ‘직원이 행복하게 일하고 고객의 미래에 건강을 더하다’에 힘이 실리고 있다.

비전휘트니스 이상효 대표는 "뜻깊은 일을 함께 할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기쁜데 경기지부장까지 맡겨주셔서 매우 영광이다"라며 “이제는 용인을 넘어 경기도 내 '운동처방사'와 '주민'분들에게 국민건강관리의 질적 수준을 높이는데 힘쓰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