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시장 집중’ 듀카이프, 국내 브랜드 공식몰도 리뉴얼

이창훈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3-10-12 16:00:01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한동안 일본, 중국 등 해외 시장에 주력했던 듀카이프(DUKAAIF)가 최근 국내 브랜드 공식몰 리뉴얼을 통해 내수 시장 마케팅에 적극 나서고 있다.

세계 최초로 마스크 모자(프랑켄더스트), 아시안핏 볼캡(플렉스 앵글)을 개발하는 등 론칭 직후부터 국내를 비롯해 동아시아 시장에 ‘프로그레시브 헤드웨어’ 트렌드를 일으켰던 듀카이프는 팬데믹 기간 동안 팬덤 고객층이 탄탄했던 일본과 중국 시장에 주력하며 비즈니스를 전개해 왔다. 이번 공식 브랜드몰 리뉴얼을 통해 국내 판매와 브랜딩에 다시 힘을 주는 것으로 분석된다.

 
듀카이프는 내년 S/S 시즌에 ‘덩크빌(DnKVVIL)’이라는 콘셉트로 일상 생활 및 운동에 고루 적합한 경량 애슬레저 시장 등으로 진출해 토탈 패션 브랜드로의 도약을 준비한다. 덩크빌은 ‘덩크슛이 쏟아지는 마을’이라는 뜻을 담고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