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교동 프리미엄 염소탕은 광활한 온대 초원에서 자란 자연 방목 염소만을 사용해, 더욱 건강하게 즐길 수 있으며 내장 부위 없이 살코기로만 이루어져 있다.
염소 고기는 단백질 함량이 100g당 평균 19g 정도로 높고, 지방 함량은 100g당 평균 8g 수준으로 낮은 편이며, 특히 혈액과 뼈를 합성하는 데 필수적인 영양소인 철(2.73mg/100g)과 칼슘(10mg/100g) 함량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교동식품의 염소탕은 고압에서 조리되어, 염소 고기 살이 촉촉하고 부드러우며, 청주/커피/생강으로 한 번, 통마늘/통양파/통후추/월계수 잎으로 다시 한번 삶아내어, 깔끔하고 담백한 맛을 자랑한다.
또한 식품의약품안전처 안전관리인증 HACCP 80단계는 물론, 자체적인 40개의 추가 품질 관리를 통해 총 120단계의 품질 단계로 엄격하게 관리했다.
교동식품은 자체 공장만 5개로, 국내 식품 제조 기업 중에서도 뛰어난 기술력과 전통을 자랑하는 간편식 제조 기업이다.
교동식품은 교동 프리미엄 염소탕을 출시하며, “복날, 무더운 여름 특별 보양식이나 기력 회복이 필요하신 부모님께 드리는 특별한 선물로 정말 좋을 것”이라며, “몸에 좋은 것은 익히 알지만, 평소 높은 가격대로 인해 자주 먹지 못했던 보양식인 염소탕을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교동식품 관계자는 말했다.
교동 프리미엄 염소탕은 교동식품 온라인 자사몰에서 런칭 기념행사와 선물 세트 구성을 실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