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시민일보 = 이창훈 기자] 한우 전문 ‘김포다하누촌’과 온라인 ‘다하누몰’이 오는 9월29일 추석 명절을 앞두고 한우 선물세트 사전예약 할인 판매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9월1~10일 진행되는 사전예약 할인 판매는 한우 온라인쇼핑몰 '다하누몰'과 김포 한우마을 ‘다하누촌’ 매장에서 동시 진행되며 다하누의 한우 선물세트 전 품목을 정상가에서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더불어 9월 한 달간 온라인 ‘다하누몰’에서는 다하누몰 회원을 대상으로 한우의 맛과 영양이 담긴 다하누의 토종한우곰탕 △600ml 10팩 + 350ml 10팩 △600ml 5팩 + 350ml 5팩을 25% 할인가로 제공한다.
다하누촌의 한우곰탕은 해외 42개 노선의 비즈니스 클래스 기내식으로 공급되는 HACCP 인증제품이다.
김포 다하누의 한우선물세트는 질 좋은 우리 한우를 용도와 가격대별로 다양하게 마련된 것이 특징으로 1등급이상 최상급 한우를 부위별로 담아내 상견례와 거래처 등 VIP 선물용으로 가장 인기있는 ‘으뜸세트’부터 최상급 구이용 한우와 당일 선별 작업한 특수 부위를 담아내고도 부담은 줄인 ‘명품특가세트’, 최상의 가성비를 갖춘 ‘일품세트’까지 선택의 폭이 넓다.
특히 올 해 출시한 신제품 ‘일품세트’는 10만원 초반의 가격으로 구입 가능한 프리미엄 한우 세트로 한우 업진살+등심+앞치마살 구이용으로만 알차게 구성됐다.
이외에도 △등심, 찜갈비, 다짐육 등 선호도 높은 부위로만 구성한 ‘종합선물세트’ △ 몸보신용 사골, 우족, 꼬리 등을 담은 ‘효도 선물세트’ △국거리, 산적용, 다짐육 등 명절에 꼭 필요한 상품들로 구성된 ‘명절 선물세트’, 갈비선물세트’와 ‘실속선물세트’ 등이 마련돼 있다.
다하누 관계자는 “올 추석 사전예약 할인판매는 30% 가격인하는 물론 고객의 니즈에 맞춰 10만원 초반대의 가성비 한우세트를 새롭게 출시해 더 많은 분 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연휴기간 캠핑, 나들이를 계획하신 분 들의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