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 커피&디저트페어’ 22~24일 개최···캠프닉 디저트 기획관도 마련

김민혜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4-11-05 16:33:34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오는 22~24일 4일간 수원메쎄에서 메쎄이상 주최·주관으로 ‘코리아 커피&디저트페어’가 개최된다.

‘코리아 커피&디저트페어’는 국내 유명 커피 브랜드 및 제조사들이 대거 참여하여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커피와 디저트, 커피 관련 장비, 원두, 차(tea), 베이킹 제품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부자로스터가 공식 파트너사로 참가하며, 부자로스터라운지에서 엄선된 로스터리 원두를 소개한다.

이곳에서 커피 애호가들은 품질 높은 원두와 새로운 커피 맛을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가지게 된다.

커피에 대한 열정과 맛의 깊이를 느낄 수 있는 이 공간은 전문가와 일반 관람객 모두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이번에는 캠핑의 분위기를 더해줄 다양한 디저트와 간편한 캠핑용품, 향미가 뛰어난 로스터리 원두와 휴대용 커피머신 등을 만나볼 수 있는 캠프닉 디저트 기획관도 마련됐다.

한편 ‘코리아 커피&디저트페어’ 전시회 사무국은 SNS를 통해 ‘커피 좀 아는 척하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커피 지식’과 ‘디저트 뉴스’ 등의 콘텐츠를 정기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이 콘텐츠를 제공하여 참가자들이 최신 커피 및 디저트 트렌드를 쉽게 접하고, 트렌디한 제품을 가장 먼저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뉴스레터 발행을 통해 참가자들에게 커피 관련 지식과 최신 디저트 트렌드에 대한 소식을 정기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이는 참가 기업들과 방문객들이 업계 동향을 파악하고,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발굴하는 데 도움을 주고 있다.

‘코리아 커피&디저트페어’는 커피 및 디저트 업계에 새로운 비전과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하며, 전시회에 대한 추가 정보와 문의사항은은 전시회 사무국을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