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번 ‘먹방챌린지’는 1.6kg의 재료를 20분 동안 섭취해야 하는 일반인 레벨과 3kg의 재료를 30분 동안 섭취해야 하는 전문가 레벨로 분리해 진행해 형평성까지 고려했다. 일반인 레벨은 양궈푸마라탕 홍대점을 찾는 고객 누구나 도전할 수 있으며 전문가 레벨은 구독자 1천명 이상을 보유한 유튜버로, 사전 예약을 통해 하루 최대 10명까지 도전 가능하다.
챌린지 개시 후 지금까지 수많은 도전자가 챌린지를 시도하며 ‘먹방챌린지’의 열기가 더해가고 있다. 얼마전 탄생한 일반인 레벨의 첫번째 성공자는 종료 시간을 단 6초 남긴 채 성공하며 지켜보는 사람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전문가 레벨의 첫번째 성공자는 무려 12분25초의 놀라운 기록으로 당당히 챌린지에 성공했다.
12월 31일까지 진행되는 ‘먹방챌린지’는 제한 시간 내에 국물을 제외한 모든 식재료를 섭취해야 하는 도전으로, 혼자 참가할 수 있다. 성공하면 식사 비용을 전액 지원하며 기록에 따라 풍성한 상품도 지급한다. 실패하면 식사 비용의 50%를 지불해야 한다.
모든 도전자들은 1만원 상당의 스타벅스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종료 후 일반인 레벨 최단 기록 보유자 3명과 전문가 레벨 최단 기록 보유자 3명 등 총 6명을 뽑아 헬로플러스, 엘핀, 모고프로, 호라이즌, XGIMI 빔프로젝터 등 총 1천만원 상당의 상품을 선물할 예정이다.
양궈푸마라탕 관계자는 “마라 매니아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먹방챌린지’를 준비했다. 뜨거운 열정으로 도전에 응해주신 고객 여러분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챌린지가 종료되는 올해 말까지 더 많은 성공 기록이 등장하기를 소망하겠다. 양궈푸마라탕 홍대점에서 화끈한 ‘먹방챌린지’에 도전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양궈푸마라탕은 한국을 비롯해 일본, 미국, 영국, 싱가포르, 호주, 캐나다, 말레이시아 등 18개 국가에 진출해 6500여개 가맹점을 보유한 마라탕 전문 프랜차이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