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시민일보 = 이창훈 기자] (주)청정유통의 남다른썬치킨이 '남다른 썬치킨의 남다른 이벤트'를 진행한다.
남다른썬치킨은 오는 5월 4일부터 17일까지 2주간 프로모션을 통해 가족점주들과 상생을 위한 지원과 더불어 고객들에게 파격적인 프로모션 메뉴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남다른썬치킨의 대표 메뉴인 크리스피 치킨은 홀기준 1만3900원, 크리스피 치킨+모래집튀김小세트는 1만8900원 이다. 이번 프로모션 행사에서는 크리스피 치킨을 9900원, 크리스피치킨+모래집튀김小세트를 1만3900원의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온라인 주문 또는 매장 방문 및 포장 모두 동일하게 진행 될 예정이며, 온라인 주문 시에는 배달의민족을 통해 이벤트 금액으로 주문이 가능하다.
남다른썬치킨은 이번 ‘남다른 썬치킨의 남다른 이벤트'를 통해 새로운 고객을 유치함과 동시에 기존 고객들의 로열티를 강화할 것으로 보인다. 아울러 다양한 혜택 및 특별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제공하여 소비자들로 하여금 브랜드에 인식제고와 신뢰를 높여갈 예정이다.
청정유통 이수정 대표는 "경기불황 타개와 상생의 일환으로 이번 행사를 준비하게 되었으며, 본사와 가족점 간의 협력 및 파트너십을 발휘해 성공적인 프로모션이 되기를 기원한다.”며 "오는 5월 4일부터 5월 17일까지 진행되는 2주간 '남다른 썬치킨의 남다른 이벤트'에 고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