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티, 카페디저트페어에서 밀크티백 신제품 ‘얼그레이밀크티' 첫 선보여

이창훈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4-01-05 16:58:07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프리미엄 가향차 전문기업 에버티(EVERTEA)가 1월 25일부터 28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카페디저트페어에 참가하여 밀크티만을 위한 신개념 티백 ‘밀크티백’ 시리즈의 3번째 신제품 '얼그레이밀크티'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에버티의 밀크티백은 '슈크림향밀크티'와 '아쌈밀크티'로 성공적인 출시를 이어가며 밀크티 시장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티백 하나로 간편하게 진한 맛과 달콤한 밀크티를 만들 수 있다는 점으로 밀크티 매니아들로부터 '밀크티 정착지'라는 많은 호평을 받고 있다.

밀크티백은 업계 최초로 밀크티용으로 최적화된 홍차를 티백에 담은 제품으로, 밀크티 액상 원액이나 파우더 제품과 차별화되도록 제조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불필요한 첨가물이나 인위적인 성분을 줄여 건강하며, 기존 티백보다 3배 진하게 우러난다.

또한 대체당과 벌꿀분말을 사용하여 조화로운 달콤한 맛으로 다이어트 중이거나 칼로리 제한을 원하는 고객층에게 매력적인 제품으로 다가가고 있다.

이번에 새로 출시되는 '얼그레이밀크티'는 세계 각지에서 사랑받는 얼그레이 홍차를 밀크티백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으로, 홍차베이스에 베르가못향이 블렌딩되어 화사하고 향긋한 풍미가 특징이다. 밀크티 최적 블렌딩으로 로얄 밀크티의 풍부하고 진한 맛과, 데일리로 쉽게 만드는 영국식 밀크티의 간편함을 모두 가져와 가장 대중적인 밀크티를 티백으로 언제든지 즐길 수 있다.

에버티 송우준 대표는 "밀크티백(Milk Tea Bag)은 유행을 넘어 대중음료로 자리 잡은 밀크티를 일상에서 누구나 간편하게, 건강하게,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라며 "놀라운 반응에 힘입어 향후 12종으로 계절별로 즐길 수 있는 밀크티로 상품 라인업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에버티는 카페디저트페어에서 신제품 '얼그레이밀크티'를 포함한 밀크티백 3종 및 모든 차 제품을 직접 시음·시향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다채로운 향과 맛으로 관람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