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계에 명성을 떨친 쾌도의 이야기…‘쾌도난마: 칼의노래’ 무협MMORPG 정식 출시

이창훈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3-09-14 08:58:13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 [이미지 제공 : ㈜킹콩소프트]

(주)킹콩소프트(대표 김준태)는 자사 9월 신작 정통 무협MMORPG 게임 ‘쾌도난마: 칼의노래’가 9월 14일(목)에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쾌도난마: 칼의노래’는 ‘천계’, ‘지계’ 그리고 ‘인계’ 삼 세계에서 과거 50년간 명성을 떨친 쾌도라는 주인공이 억겁의 세월을 관통하며 기연을 통해 젊어진 육신으로 다시 한번 삼계를 정벌하는 세계관으로 유저들에게 큰 흥미를 줄 것이라 기대되고 있다.

특히 게임은 간단한 조작만으로도 빠른 성장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으며, 바쁜 현대인들을 배려하여 PC, 모바일 앱스토어 어디서든 접속할 수 있도록 개발되었다. 플레이어들은 갖가지 인게임 이벤트를 통해 재화 수집과 성장이 가능하며, 핵심 PVE 콘텐츠인 다양한 BOSS 콘텐츠 및 PVP 콘텐츠를 통해 다양한 성장 아이템을 획득하며 캐릭터를 육성시킬 수 있다.

전투에서는 플레이어의 전투를 보조하는 ‘수라’를 육성할 수 있다. ‘수라’ 승성을 통하여 더욱 새롭고 강력한 스킬을 습득할 수 있으며, ‘수라’마다 존재하는 각각의 고유 세트 장비를 모아 강화를 할 수 있다.

또한, 한정 이벤트인 ‘상고전장’에서는 선과 마의 2개 진영이 깃발 쟁탈전을 진행하여 승리하는 진영은 확률적으로 상위 등급의 장비 등 대량의 재료 및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어 플레이어들로 하여금 경쟁과 파밍이 조합된 재미를 느낄 수 있게 하였다. 나아가 ‘선법’을 토대로 한 화려한 액션의 무협 스킬들과 각각의 다양한 매력과 분위기를 가진 ‘신병’, ‘날개’, ‘신장’, ‘탈것’ 및 ‘코스튬’ 등을 통해 원하는 외형을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어 플레이어들의 눈을 즐겁게 할 예정이다.

‘쾌도난마: 칼의노래’는 정식 출시를 기념하여 풍성한 보상을 지급하는 ‘쾌속주의! 빠른접속!’, ‘GM과 함께하는 선물제작 이벤트’, ‘매일매일 몸풀기 미션’, ‘몬스터 사냥’, ‘레벨 달성 이벤트’, ‘시즌 랭킹 이벤트’, ‘수행자의 도장깨기’, ‘쾌속의 가위바위보!’, ‘쾌도난마 COMBO!’, ‘리뷰이벤트’ 등 갖가지 이벤트를 준비하여 플레이어로 하여금 쾌도난마에 더욱 몰입할 수 있도록 철저한 준비를 마쳤다고 한다.

킹콩소프트 관계자는 “‘쾌도난마: 칼의노래’의 사전예약이 성황리에 진행되며 많은 기대와 관심을 받은 만큼 완벽한 게임 운영과 서비스로 만족감을 드릴 수 있도록 준비했다. 쾌도난마를 찾아주시는 분들께 감사함을 표하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했으니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