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다리, 미담발(發) 소비자 대이벤트 진행

김민혜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5-09-30 17:25:37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10월 1일~10일까지 진행되는 투다리 공식 인스타그램 댓글 이벤트, 10월 15일 당첨자 발표
참여 고객 중 선별된 10명에게는 투다리 제품 패키지 세트 증정
▲ 단종됐던 투다리 '해물우동'에 대한 그리움이 뜻밖의 선물로 돌아온 따뜻한 이야기 (사진제공: 소비자 제공)
대한민국 대표 외식 프랜차이즈 투다리가 최근 화제가 된 고객 미담을 계기로, 고객들의 특별한 이야기를 모으는 소비자 대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고객과 브랜드가 함께 만들어가는 따뜻한 경험을 공유하고, 추억을 새로운 방식으로 재현하기 위해 기획됐다.

얼마 전, 단종된 투다리 ‘얼큰해물우동’을 간절히 그리워한 고객의 글을 본 투다리 제품개발 담당자가 직접 밀키트를 제작해 전달한 사연이 언론을 통해 알려지며 큰 감동을 불러일으켰다. 이에 투다리는 이 미담을 단발적 일화로 끝내지 않고, 더 많은 고객과 함께 나누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는 10월 1일부터 10월 10일까지 투다리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되며, 누구나 손쉽게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투다리 공식 계정을 팔로우 하고 투다리와 얽힌 추억이나 특별한 사연을 해당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로 작성하고, 함께 공유하고 싶은 지인을 태그하면 된다.

당첨자는 10월 15일에 투다리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된다. 응모 고객 중 선별된 10명에게는 투다리 제품 패키지가 개별적으로 제공될 계획이다. 또한 접수된 사연은 추후 공식 채널을 통해 소개되며, 투다리와 함께하는 고객의 이야기를 널리 나누는 계기로 이어질 예정이다.

투다리 관계자는 “고객 한 분의 간절한 마음이 따뜻한 이야기로 이어진 것처럼, 이번 이벤트가 많은 분들에게 즐거운 경험으로 다가가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투다리만의 정성과 따뜻함을 전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투다리는 트레이더스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인증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소비자와의 접점을 만들기 위한 다채로운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