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구 체육인프라 조성 ‘한뜻’

시민일보 / / 기사승인 : 2008-10-28 18:44:21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구-서울 SK나이츠 프로농구단 오늘 협약 서울 송파구(구청장 김영순)는 29일 오후 3시 기획상황실에서 서울 SK 나이츠 프로농구단과 민ㆍ관 지역체육발전을 위한 교류협약을 체결한다.

28일 구에 따르면 이 협약은 송파구와 서울 SK 나이츠 프로농구단의 민ㆍ관교류를 통해 지역체육발전을 위한 체육인프라를 육성하고, 구민들의 체육활동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한 것.
교류협약 세부사항은 ▲저소득층을 위한 ‘서울 SK 나이츠 체육꿈나무 장학금’ 마련 ▲송파구 농구 인프라 구축을 위한 서울 SK 나이츠의 후원 ▲서울 SK 나이츠의 유소년 농구교실 활성화 추진 ▲소외계층을 위한 서울 SK 나이츠 러브쿠폰 판매금액 송파구 지원 ▲사랑나누기 캠페인 행사 공동추진 ▲송파구의 체육발전을 위한 체육공식행사 후원 ▲서울 SK 나이츠 프로농구 경기에 대한 홍보 협조 등이다.

김영순 구청장은 “민ㆍ관교류협약을 통해 지역체육환경 업그레이드로 체육환경 인프라를 조성하고 청소년 체육 활성화 및 건전한 여가활동을 장려하고자 한다”면서 지역내 민간기업과 체육업무 협약으로 인한 지역발전 도모에 적극적인 관심을 표명했다. 또 “서울 SK 나이츠 프로농구단은 연고지 주민에 대한 프로농구의 적극적인 홍보유치와 유소년 농구교실을 통한 농구의 저변확대에 큰 도움을 받을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교류협약식에는 김영순 송파구청장, 최익붕 복지문화국장, 유용기 공보과장, 유청하 복지정책과장, 김숙정 여성가족과장, 이연주 문화체육과장이 참석한다. 서울 SK 나이츠 프로농구단에서는 김성철 단장, 장지탁 사무국장, 권세정 마케팅팀장, 이재호 홍보팀장, 전희철 2군감독, 주형근 매니저, 임민영 매니저가 참석한다.

/정상미 기자top@siminilbo.co.kr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시민일보 시민일보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