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정

김유진 / / 기사승인 : 2009-08-19 10:16:13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서울 종로구
김충용 종로구청장은 19일 구청 지하합동상황실에서 열린 ‘2009 을지연습’에 참석, 참관 및 위문을 통해 관계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전시 대비 훈련에 만전을 기해 줄 것을 당부했다.

▲서울 성동구
이호조 성동구청장은 19일 오전 9시 구청 지하 2층 을지훈련 상황실에서 열린 보고회에 참석, 을지연습기간 중 훈련에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하고 전시대비체제 확립을 위한 유관기관과의 긴밀한 협조체제 유지를 강조했다.

▲서울 광진구
정송학 광진구청장은 19일 오후 4시 구청 기획상황실에서 열린 ‘제2차 통합방위협의회’에 참석, 급변하는 주변 정세 속에 국가의 안녕을 도모하고 국가발전을 지속하기 위해서는 투철한 안보의식으로 철저히 무장되어 있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서울 강서구
김재현 강서구청장은 19일 오전 11시30분 방화3동 영신교회에서 열린 ‘말복맞이 어르신 식사 대접 행사’에 참석, 올해는 그 어느 때보다 무더운 여름이 계속되고 있다며 건강관리에 특히 유의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경기 고양시
강현석 경기 고양시장은 19일 오전 8시30분 시청 을지연습 일일상황보고회에 참석한 후, 오후 2시 덕양구청 대회의실에서 개최된 경기신보 고양기업인회 창립총회에 참석했다.

▲경기 가평군
이진용 경기 가평군수는 19일 청평 체육공원에서 실시된 2009을지연습 청평댐 피폭 실제훈련에 참석, 민?관?군 관계자들을 격려하며 평화와 번영은 국가안보와 안전이 보장될 때 지켜진다며 유비무환의 자세를 견지해 나가자고 강조했다.

▲경기 연천군
김규배 경기 연천군수는 19일 본청 상황실에서 군 의원 및 공무원, 용역관계자 등 19명과 함께 ‘장사시설 연구용역 최종보고회’에 참석, 중장기 수급계획 및 종합장사시설 기본구상 등에 대해 보고받고 논의했다.

▲경기 부천시
홍건표 경기 부천시장은 19일 인천 계양구청에서 개최된 제34회 서부수도권행정협의회 정기회의에 참석, 관계자들을 격려하며

▲경기 동두천시
오세창 경기 동두천시장은 19일 오전 8시30분 시청 3층 대회의실에서 '2009년 을지연습 일일상황보고회'에 참석, 진행상황을 점검했고 문제점 등은 오는 2010년 충무계획에 반드시 반영될 수 있도록 지시했다.

▲경기 부천시 원미구
이상훈 경기 부천시 원미구청장은 19일 주간회의에서 부천무형문화엑스포 개막일이 얼마 안남은 만큼 지역내 시설물 정비는 물론 손님맞이를 위한 생활환경 정비와 경관조성 사업 등에 만전을 기해줄 것을 당부했다.

▲경기 양평군
김선교 경기 양평군수는 19일 오후 2시 군민회관에서 실시된 2009 을지연습 실제훈련(화생방 방호훈련)을 참관하고 을지연습에 임하고 있는 교육청, 경찰서, 소방서 등 유관기관을 방문,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경기 김포시
강경구 경기 김포시장은 19일 인천 계양구청에서 개최된 서부수도권행정협의회에 참석, 회의를 주재하며 지난 정기회시 공동 선언한 ‘저탄소 녹색성장’에 대한 각 지자체 추진 사항을 교류했다.

▲경기 오산시
이기하 경기 오산시장은 19일 고(故) 김대중 전 대통령의 분향소가 차려진 시청광장의 분향소를 찾아 분향 후한국의 민주화와 남북의 평화통일을 위해 평생을 살아오신 김대중 전 대통령의 서거 소식에 침통함을 이루 말할 수 없다고 말했다.

▲인천 강화군
안덕수 인천 강화군수는 19일 지역내 주요 사업장을 방문, 공사추진 상황을 점검하고 조속한 마무리와 공사장 안내판 설치 등 안전시설 설치에 만전을 기해줄 것을 지시했다.

▲인천 서구
이훈국 인천 서구청장은 19일 2009년도 을지훈련 전시 주요현안사항을 보고받는 자리에서 충무계획서에 의한 주요현안사항 추진시 발생되는 문제점에 대해서 조속히 수정?보완해줄 것을 당부했다.

▲인천 계양구
이익진 인천 계양구청장은 19일 오전 제34회 서부수도권행정협의회에 참석, 인접 지역간 현안사항에 대한 추진방안 및 굴포천 기준 행정구역 경계조정, 김포공항 항공기 소음피해 대책 등을 중점적으로 논의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유진 김유진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