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 자치단체장 동정

김영복 / / 기사승인 : 2010-01-04 11:21:45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서울 양천구
추재엽 양천구청장은 4일 양천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열린 2010년 시무식 및 신년하례 행사에 참석, 직원들에게 경인년 호랑이 해를 맞아 지역발전과 주민 편의를 위한 행정서비스 구현에 총력을 다 해 줄 것을 당부했다.

▲서울 동작구
김우중 동작구청장은 4일 구청 5층 강당에서 개최된 2010년 시무식에 참석, 신년 인사를 통해 희망찬 새해에는 보다 더 활기찬 구정을 펼쳐주도록 전직원들에게 당부했다.

▲서울 성동구
이호조 성동구청장은 4일 구청에서 간부회의를 주재, 폭설로 인한 제설대책에 만전을 기하고, 주요취약지점에 대한 신속한 제설작업으로 주민들의 불편을 최소화해주길 당부했다.

▲경기 수원시
김용서 수원시장은 4일 시청 문화의전당에서 열린 2010년 시무식에 참석, 지난 한 해 동안 지역발전을 위해 노력해온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올해도 시민들이 더욱 살기 좋은 도시를 만드는데 총력을 기울여 달라고 당부했다.

▲경기 고양시
강현석 고양시장은 4일 재난상황실을 방문해 갑작스런 폭설로 인해 비상근무중인 근무자들을 격려하고 시민들의 불편을 최소화 및 사고 예방을 위해 제설작업에 만전을 기해달라고 당부했다.

▲경기 부천시
홍건표 부천시장은 4일 부천상공회의소에서 열린 부천상의 신년인사회에 참석, 신년 인사를 통해 지역 발전의 중추적인 역할을 맡아 지난해 힘써준 것 처럼 올해도 총력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

▲경기 가평군
이진용 가평군수는 4일 회의실에서 신명철 하면 부면장등 68명에게 임명장을 수여하고 효율적인 업무와 친절한 자세로 자치행정의 고품격화를 이뤄질 수 있도록 가일층 노력해줄 것을 강조했다.

▲인천 강화군
안덕수 강화군수는 4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2010년도 시무식을 주관, 신년사를 통해 지역내 문화와 환경을 보호하는 가운데 지역발전이 이뤄질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고 참여한 직원들에게 당부했다.

▲인천 동구
이화용 인천 동구청장은 4일 오후 구청 지하 대회의실에서 열린 부구청장 취임식 겸 2010년도 시무식에 참석, 이웃간에 따뜻한 사랑과 정을 나누는 구정을 펼쳐나갈 것이라며 구정 운영의 의지를 밝혔다.

▲인천 계양구
이익진 인천 계양구청장은 4일 구청 대강당에서 전 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열린 시무식에 참석, 신년사를 통해 지역발전을 위해 노력한 공무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올해 역점사업의 전반적 운영방향을 밝혔다.

▲인천 남동구
윤태진 남동구청장은 4일 구청 대강당에서 열린 시무식에 참석, 지난 한해 구정발전을 위해 관심과 성원을 보내준 구민과 묵묵히 소임을 다해 준 공직자의 노고를 치하하고 새해 주요사업 추진해 힘써 달라고 당부했다.

▲인천 연수구
남무교 연수구청장은 4일 구청 대강당에서 개최된 2010년도 시무식 행사에 참석, 27만 구민과 더불어 600여 공무원들이 혼연일체가 되어 미래의 도시, 희망의 연수구를 만드는데 모든 역량을 모으자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영복 김영복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