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노원구
김성환 노원구청장은 23일 상계3·4동 수락홀에서 열린 '2013년 상반기 어르신 일자리사업 우수 참여자 시상식'에 참석해 우수참여자 34명에게 상을 수여하고, 노인들이 가지고 있는 특기와 적성을 살린 다양한 분야의 일자리사업을 창출하고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서울 양천구
전귀권 양천구청장 권한대행은 23일 구 자원봉사센터에서 열린 '2013사랑의 하절기 밑반찬 전달식'에 참석해 자원봉사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정성스레 준비한 밑반찬으로 장마와 더위에 지친 홀몸노인의 잃어버린 입맛을 되찾아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서울 성동구
고재득 성동구청장은 23일 성동구 다문화가족지원센터에서 열린 결혼이주여성 행복 이름 전달식에 참석해 결혼이주여성 30명에게 한국식 이름을 전달하고, 앞으로도 다문화가족의 성공적인 정착을 위해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서울 도봉구
이동진 도봉구청장은 23일 구청 지하 1층 체육관에서 열린 도봉구 골드버그 대회에 참석해 이번 대회를 통해 많은 학생들이 자신의 창의성을 계발하고, 팀별 활동을 통해 문제해결능력과 협동심을 키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경기 하남시
이교범 하남시장은 23일 노인복지회관에서 열린 노인지도자 교육에 참석해 노인의 사회참여 기회 확대와 건강한 노후생활을 위한 취미·여가 활동의 증진은 물론 다양한 생활체육 프로그램의 발굴에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경기 연천군
김규선 연천군수는 23일 실과단원소장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간부회의에 참석해 장마철 재해취약지구를 예의주시할 것과 재해를 미연에 방지하기 위한 예방책을 마련하고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라고 당부했다.
▲경기 강화군
유천호 강화군수는 23일 불은면에서 열린 오이작목회 총회에 이어, 강화 문학회 시 낭송회에 참석해 행사에 참여한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앞으로 군정발전을 위해 다방면에서 적극적으로 협조해 줄 것을 당부했다.
▲경기 양주시
현삼식 양주시장은 23일 시청 제2상황실에서 열린 함께 '그린양주 시민기자 위촉식'에 참석해 시민기자 활동을 통해 시민과 상생하는 시정 소식지의 역할을 도모할 이들에게 위촉장을 수여하고 앞으로 새로운 시정 홍보방향에 대한 의견을 나눴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