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양천구
전귀권 양천구청장 권한대행은 29일 신정3 국민임대주택 단지내 연의공원 북카페와 생태학습관 개소식에 참석해 북카페와 생태학습관이 주민의 새로운 휴식과 소통의 공간으로 거듭나도록 많은 관심과 애정을 가지고 이용해달라고 당부했다.
▲서울 중구
최창식 중구청장은 29일 구청 기획황실에서 관련 국ㆍ과장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수복형 도시환경정비계획수립 용역 착수보고회에 참석해 관계자들에게 최선의 방법이 용역결과보고에 담길 수 있도록 하라고 지시했다.
▲서울 광진구
김기동 광진구청장은 29일 구청장실에서 간부들에게 장마가 끝나면 본격적인 폭염이 시작되는 만큼 취약계층, 특히 어르신이 폭염으로 인해 건강을 해치는 일이 없도록, 폭염 대비 구민 건강관리에 만전을 기해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경기 하남시
이교범 하남시장은 29일 지역내 음식점에서 열린 어립이집연합회 임원진과의 간담회에 참석해 관계자들에게 어린이들의 건전한 성장과 능력 계발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발굴하기 위해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경기 강화군
유천호 강화군수는 29일 간부회의에서 군 홈페이지 관리를 철저히 해, 군민들에게 올바른 군정이 잘 전달되도록 할 것과 계속되는 장마철 비로 인한 재난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대비에 만전을 기할 것을 관계부서에 당부했다.
▲경기 연천군
김규선 연천군수는 29일 서울시 동대문구 신설동에 신축 중인 연천장학관 현장을 방문해 장마철 궂은 날씨에도 계속되는 공사의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건설 현장의 안전 관리와 점검, 건실한 건축물 준공을 위해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경기 광주시
조억동 광주시장은 29일 시청 상황실에서 열린 간부회의에 참석해 장마철 비 피해로 인한 수해 복구작업의 마무리를 철저히 할 것과 앞으로의 재해 재발을 방지 하기 위해 대책을 수립하는 것에 만전을 기할 것을 당부했다.
▲경기 이천시
조병돈 이천시장은 신둔, 백사, 창전 등 지역 수해 현장을 방문해 장마철 비로 인해 피해를 입은 지역을 살피고, 지역 주민들을 위로했으며, 피해 복구 현장에 발벗고 나선 지역 자원봉사자들을 격려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