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31 전귀권 서울 양천구청장 권한대행 外

시민일보 / siminilbo@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13-07-31 17:29:22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서울시 양천구
전귀권 양천구청장 권한대행은 31일 구청의 기획상황실에서 열린 모범구민표창식에 참석해 지역의 발전을 위해 헌신한 모범구민께 감사와 축하의 인사를 전하고 앞으로도 나눔과 사랑의 실천으로 행복한 양천을 만들어 나가는 데 앞장서 주실 것을 당부했다.


▲서울시 도봉구
이동진 도봉구청장은 31일 평생학습관 2층 소강의실에서 열린 도봉도시농업전문가 양성과정 수료식에 참석해 평생학습 프로그램이 개인의 능력 향상에 도움을 주고 사회 환원을 통한 또 다른 나눔의 도구로써도 널리 활용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서울시 광진구
김기동 광진구청장은 31일 구청장실에서 "본격적인 여름철이 시작됨에 따라 자연재해와 감염병 등 위해 요소에 대한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며“각종 시설물의 안전을 점검하고 질병으로부터 구민을 보호하기 위해 방역을 실시하는 등 대책 추진에 만전을 다하라고”고 관계자들에게 말했다.


▲서울시 구로구
이성 구로구청장이 31일 구청장실에서 후원자인 ㈜와이케이 김미숙 사장과 함께 자전거 기증식에 참석해 좋은 일에 기꺼이 동참해준 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후원 받은 자전거는 총 100대(2300만원 상당)로 희망플러스·꿈나래통장 가입자 및 저소득층 자녀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경기도 하남시
이교범 하남시장은 31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재난·재해 전문봉사단’ 발대식에 참석해 신속하고 체계적인 네트워크와 정보교류를 통해 봉사단의 전문성을 강화해 민간단체와 행정이 손을 맞잡고 재해가 없는 시를 만들어가는 데에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경기도 강화군
유천호 강화군수는 31일 강화읍 갑곳리 벌판에서 유천호 강화군수, 구경회 군의장, 지역농협 조합장, 농업인들이 참석해 농촌 노동력의 고령화등으로 인해 대부분의 농가에서 병해충 방제에 큰 어려움을 겪고 있어 앞으로 무인헬기를 이용한 병해충 방제를 추진하도록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경기도 이천시
조병돈 이천시장은 31일 시청 중회의실에서 열린 '집중호우피해 대책회의‘를 주재해 정확하고 신속하게 피해를 복구할 것을 지시했으며 수해 복구 현장을 직접 방문해 피해를 입은 주민과 자원봉사자들을 격려했다.


▲경기도 오산시
곽상욱 오산시장은 31일 지역내 식당에서 열린 대원동 경로당 노인회장단 간담회에 참석해 올해 유난히 긴 장마와 폭염이 지속되고 있는 만큼 어르신들께서는 건강에 각별히 유의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시민일보 시민일보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