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양천구
전귀권 양천구청장 권한대행은 12일 목동 908-32 목5동복합청사 건립 현장에 참석해 주민들과 함께 첫 삽을 떴다. 전 권한대행은 복합청사가 완공되면 주민들의 복지향상과 문화생활 등 많은 기회와 공간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서울시 동대문구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은 12일 동대문노인종합복지관 2층 경로식당에서 열린 ‘사랑의 삼계탕 나눔’ 행사에 자원봉사자로 참여해 몸이 불편한 홀몸노인을 직접 찾아가 삼계탕을 배달했다. 유 구청장은 봉사활동에 참여해 노인들이 살기 좋은 동대문구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서울시 중구
최창식 중구청장은 12일 광희동 토요코인호텔앞에서 열린 횡단보도 개통식에 참석해 주민들의 무단횡단을 예방하고 몸이 불편한 주민들이 편하게 길을 건널 수 있게 되었다며 지역간 연계를 통한 지역활성화 및 관광활성화에도 기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서울시 성동구
고재득 성동구청장은 12일 구청 7층 전략회의실에서 각 국장과 소장 등 간부들이 참석한 가운데 간부회의를 주재해 구정의 현안 사항에 대한 보고를 받고 이에 따른 심도깊은 토론을 나눴다.
▲경기도 양주시
현삼식 양주시장은 12일 시청 상황실에서 열린 확대간부회의 참석해 현안사항에 대한 보고를 받고 을지연습시 주민이동의 실제훈련에 만전을 다할 것과 도로변 가로수, 각종 공사 관련 나무 식재시 준공기간에 구애받지 않고 적절한 시기에 식재할 것을 당부했다.
▲경기도 양평군
김선교 양평군수는 12일 68주년 8.15광복절을 맞이해 양서면과 서종면 독립유공자 가정을 방문해 잃어버린 국권을 되찾기 위해 소중한 목숨을 바친 독립유공자와 그들의 유족에게 위로의 말을 전했다.
▲경기도 연천군
김규선 연천군수는 12일 군수실에서 민원상담의 날을 운영해 해당 주민들의 토지에 대한 적합한 보상을 위해 민원상담을 실시하여 주민들의 이야기에 귀를 귀울이며 소통하는 시간을 보냈다.
▲인천시 강화군
유천호 강화군수는 12일 간부회의를 주재해 여름철의 집중호우로 인한 재해를 예방하고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좋은 품질의 농산물을 생산하기 위한 영농관리에 철저를 기하도록 관계부서에 당부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