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6 전귀권 서울 양천구청장 권한대행

시민일보 / siminilbo@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13-08-26 16:58:58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서울시 양천구
전귀권 양천구청장 권한대행은 26일 구청 기획상황실에서 열린 홍보모델 위촉식에 참석해 선발된 가족들에게 축하의 인사를 전하고, 행복한 우리 가족의 모습이 바로 양천의 얼굴이라는 자부심을 갖고 열심히 활동해 줄 것을 당부했다.



▲서울시 성동구
고재득 성동구청장은 26일 구청 7층 전략회의실에서 각 국·소장 등 간부들이 참석한 가운데 간부회의를 주재했다. 고 구청장은 회의에서 구정 현안 사항에 대한 보고를 받고 이를 해결·추진하기 위해 심도있는 토론을 나눴다.



▲서울시 중구
최창식 중구청장은 26일 구청 기획상황실에서 관련 부서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CI 매뉴얼 제작 보고회를 열어 구 상징물만 보고도 중구의 이미지를 느낄 수 있도록 매뉴얼 제작에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



▲서울시 동대문구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은 26일 구청 5층 기획상황실에서 열린 전문자원봉사대 숲 해설가 발대식에 참석해 이웃과 사회를 위해 삶의 일부분을 나누는 자원봉사를 활성화해 구민 모두가 풍요로운 삶을 누릴 수 있는 기반을 만들어 가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경기도 하남시
이교범 하남시장은 26일 집무실에서 간부회의를 개최했다. 이 시장은 회의에서 하남유니온스퀘어 건립, 환경기초시설 현대화사업, 도로개설과 시민의 불편해소 등 각종 사업이 차질없이 추진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할 것을 지시했다.




▲경기도 양주시
현삼식 양주시장은 26일 시청 상황실에서 열린 확대간부회의 참석 보고를 받은 후 돼지풀 제거, 유양천 공사를 지적하고 양주목화페스티벌 축제가 시민들에게 행복을 주는 축제가 될 수있도록 준비에 철저를 기해 줄 것을 당부했다.




▲경기도 양평군
김선교 양평군수는 26일 양평읍에 관한 업무보고를 받았다. 김 군수는 일선에서 지역주민과 가장 밀접한 행정을 하고 있는 읍사무소 공직자들에게 탁상 행정이 아닌 직접 발로 뛰며 군민을 위해 적극적으로 행정에 앞장서 줄 것을 당부했다.




▲인천시 강화군
유천호 강화군수는 26일 군청에서 간부회의를 주재했다. 유 군수는 회의에서 앞으로 군이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해 의견을 교환했으며 예산과 세금을 낭비하지 않고 필요하고 적절한 곳에 쓸 수 있도록 현안 중 우선순위를 정해 추진해야 할 것을 당부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시민일보 시민일보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