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동대문구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은 4일 구청 광장에서 열린 추석명절 희망 나눔의 행사(삼육재단 후원)에 참석해 이번 행사는 취약계층 주민들에게 희망을 심어주기 위해 마련한 행사라며 소외된 이웃을 돌아보는 명절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서울시 노원구
김성환 노원구청장은 4일 노원적십자 봉사관 관계자 등이 참여한 가운데 추석맞이 희망나눔 물품 전달식에 참석해 어려운 이웃에게는 추석 명절이야말로 도움의 손길이 필요하다며 물품을 기부한 적십자 봉사관에 감사의 말을 전했다.
▲서울시 양천구
전귀권 양천구청장 권한대행은 4일 드라폼 소극장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전 구청장 권한대행은 보편적문화복지를 구현하고 지역의 문화예술 발전을 위한 이번 협약을 통해 더욱 발전하는 문화도시 양천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서울시 중구
최창식 중구청장은 4일 구민회관 소강당에서 열린 평화시장 상인대학 입학식에 참석했다. 최 구청장은 입학식에서 모두가 즐겁게 방문할 수 있도록 대형 유통기관을 뛰어 넘는 전통시장을 만들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서울시 도봉구
이동진 도봉구청장은 4일 도봉구청 9층 다목적교육장에서 열린 주민자치위원 위촉장 수여식에 참석했다. 이 구청장은 수여식에서 지역 사회발전을 위해 주민의 의사가 반영될 수 있도록 발로 뛰는 주민자치위원이 되길 당부했다.
▲경기도 하남시
이교범 하남시장은 4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모범시민 및 공무원에게 표창장을 수여하는 식에 참석해 우리의 고유명절인 추석을 맞아 시민의 불편이 없도록 교통, 쓰레기, 비상의료 등 분야별 대책에 만전을 기해 줄 것을 당부했다.
▲경기도 양주시
현삼식 양주시장은 4일 시청대회의실에서 열린 월례조회 참석해 도정 및 시정발전에 힘쓴 유공자에 대한 표창을 전수했으며 아직 시행 중인 사업 등이 빠른 시일내 완료될 수 있도록 모든 공직자가 힘을 합쳐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인천시 강화군
유천호 강화군수는 4일 계명원에서 열린 농촌지도자 강화군연합회의 수련대회를 방문해 농촌을 이끌 지도자로서 거듭나길 바란다고 격려했으며 추석을 앞두고 군부대와 경찰서를 방문해 나라와 국민의 지킴이로서 힘써 줄 것을 당부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