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동대문구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이 24일 구청2층 다목적 강당에서 개최된 ‘2013년 노인인권 보호교육’에 참석해 이 나라의 부흥을 이룩한 어르신들의 주거권과 건강권, 사회복지권이 어느 때 보다도 강화되어야 할 때라고 강조했다.
▲서울시 양천구
전귀권 양천구청장 권한대행은 24일 양천예술무대 난타 하이라이트 공연에 참석하여 멀리 가지 않고도 양질의 문화예술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함으로써 주민들의 삶의 질을 한 단계 더 끌어올리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서울시 성동구
고재득 성동구청장은 24일 오전에 열린 마장동 주민커뮤니티 공간인 마주보고 개장식에 참석해 주민자치위원들이 사업 추진시 모든 과정에 참여하고 힘을 합해 이뤄낸 공간이 주민들의 소통의 공간으로 사랑받길 바란다고 말했다.
▲서울시 중구
이동진 중구청장은 24일 월천초등학교 다목적실에서 열린 학교 현장의 소리 듣기에 참석해 교육의 실수요자인 학교와 학부모의 의견을 직접 청취하고자 마련한 행사가 2014 효율적인 교육경비보조금 지원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경기도 하남시
이교범 하남시장은 24일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되는 월남전참전자회 참전49년 기념행사에 참석하는 참전회원에게 나라와 민족의 안녕과 평화를 위해 위험한 전쟁에 한 몸 바친 것에 대해 깊은 감사의 뜻을 전했다.
▲경기도 양주시
현삼식 양주시장은 24일 덕정동 여성보육비전센터 소강당에서 아동성범죄 발생률 세계 4위라는 불명예를 씻기 위해 마련된 성폭력ㆍ가정폭력 없는 사회 만들기 참석해 영화 거북이와 눈물을 시청하며 경각심을 갖는 시간을 보냈다.
▲경기도 양평군
김선교 양평군수는 24일 용문종합복지관에서 열리는 양평군 사회복지사 토론회에 참석했다. 김 군수는 토론회에서 양평군의 주민들을 위한 복지에 여러모로 힘써주는 사회복지사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의 말을 전했다.
▲인천시 강화군
유천호 강화군수는 24일 제208회 강화군의회 임시회에 개회식에 참석했다. 또한 유 군수는 노인복지관에서 열린 바자회에 참석해 복지관에서 열린 바자회의 의미를 다시 한번 상기시키는 말을 전하고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