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7 최창식 서울 중구청장 外

시민일보 / siminilbo@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13-10-07 16:53:49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서울시 중구
최창식 중구청장은 7일 오후5시 중구문화원 예문갤러리에서 2013 청계천예술제 두 번째 프로그램인 한글멋짓전 개막식에 참석해 참석해 작품들을 관람했다.


▲서울시 동대문구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은 7일 오후 2시 구청 2층 다목적강당에서 ‘동대문형 복지공동체 보듬누리 사업 주민설명회 및 우수사례 발표대회’에 참석해 인사말에서 “이번 발표대회를 통해 각 동의 우수사례가 전파되어 보듬누리가 새로운 복지모델로 우뚝 솟아 더욱더 발전해 나가기를 바란다”며 “우리 동대문구의 보듬누리 사업이 안전행정부가 주관하는 지방 3.0의 선도과제로 선정된 만큼 대한민국의 대표 복지모델로 거듭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노력을 기울여 나가겠다”고 밝혔다.



▲서울시 성동구
고재득 성동구청장은 7일 오후 5시 구청 3층 대강당에서 열린 ‘성동구청장기 제7회 구민독서경진대회 시상식’에 참석해 독서문화가 활성화되어 내년에는 더욱 우수한 작품들을 만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서울시 광진구
김기동 광진구청장은 7일 구청장실에서 간부들을 대상으로 “각 동장 및 간부들은 주민숙원사업 및 미해결된 민원사항이 무엇인지 파악하여 부서와 유기적인 업무체계를 통해 내년도 업무계획을 수립·추진해 주기 바란다”며 “주민 소통의 날 행사를 통해 건의된 사항에 대해서도 진행사항을 수시로 확인하여 주민들의 의견이 구정 운영에 반영될 수 있도록 철저를 기해주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서울시 구로구
이성 구로구청장이 7일 구로아트밸리에서 열린 2013년 3분기 직원조례에 참석해 본인과의 약속, 조직내부와의 약속을 잘 지키는 공직자가 될 것을 강조했으며 남은 기간 주민과의 약속인 공약사항 이행에도 최선을 다해달라고 말했다.


▲경기도 양주시
현삼식 양주시장은 7일 시청 상황실에서 열린 확대간부회의 참석해 현안사항에 대한 보고를 받은 후 지방3.0 정책과제 공모, 섬유종합지원센터 활성화 방안 등을 당부하고 10월 행사가 많은 관계로 행사 후 잘된 점과 잘못된 점에 대한 의견을 공유할 수 있도록 토론의 시간을 마련할 것을 지시했다. 또한 시청 상황실에서 열린 평생교육협의회 회의 참석해 시대의 흐름과 시민들의 학습욕구를 반영한 프로그램을 통해 100세 시대를 건강하게 살아가는 평생학습도시로 새롭게 도약하는 양주시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자고 말했다.


▲경기도 하남시
이교범 하남시장은 7일 집무실에서 간부회의를 주재하고 정부 패러다임인 「정부3.0」 10대 과제인 부서간 칸막이 제거에 부서장 중심으로 역량을 발휘하여 행정의 효율을 높이는 등 양질의 행정을 펼칠 것을 지시했다.


▲경기도 양평군
김선교 양평군수는 7일 단월면 레포츠공원에서 열리는 단월면 홍천서면 체육대회에 참석해 두 마을의 화합잔치를 축하했다.



▲경기도 연천군
김규선 연천군수는 7일 군청 상황실에서 유관기관 단체장 및 관계자 14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연천군 제2차 지역교통안전기본계획 용역 최종보고회에 참석했다. 또한 오전10시, 연천군의회 본회의장에서 조례안 23건에 대한 제안 설명을 주 내용으로 하는 제203회 연천군의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에도 참석했다.


▲인천시 강화군
유천호 강화군수는 7일 군청 진달래홀 및 영상회의실에서 직원조회와 확대간부회를 주재하고 이어 교동연육교 건설현장을 방문해 안전사고 예방에 철저를 기할 것을 당부하고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시민일보 시민일보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