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10 김기동 서울 광진구청장 外

시민일보 / siminilbo@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13-10-10 16:16:39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서울시 광진구
김기동 광진구청장은 10일 구청 대강당에서 열린 ‘제8회 임신부의 날 기념 행사’에 참석하여 “이번 행사를 통하여 임신과 출산의 어려움에 대한 공감대 형성으로 임신부가 존중받고 배려받는 사회분위기가 확산되고 우리사회의 심각한 저출산 문제가 개선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우리구는 저출산 극복을 위해 다양한 맞춤형 출산 장려 정책을 지속적으로 추진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서울시 동대문구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은 10일 오전 11시부터 크리스탈뷔페 6층에서 10월 경로의 달을 맞아 개최된 ‘전농1동 경로행사’에 참석해 어르신들을 격려하고 인사말을 통해 “우리가 누리는 풍요로운 오늘은 어르신들의 헌신적인 희생과 봉사가 있었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라며 “오늘 하루는 모든 시름 잊으시고 흥겹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라며, 고령화 사회를 맞아 어르신들을 위한 다양한 활동 프로그램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서울시 양천구
전귀권 양천구청장 권한대행은 10일 오후 3시, 구청 기획상황실에서 개최되는 '주민배심원평가단 심의회'에 참석하여주민이 행복한 수준 높은 행정문화 실현을 위해 배심원단의 목소리를 구정에 적극 반영해 나갈 것을 약속했다.


▲서울시 노원구
김성환 노원구청장은 10일 오후 1시 30분 상계근린공원에서 마을 공동체의 구심체로의 역할을 하게 될 ‘숲속 작은도서관’ 착공식에 참석했다. 김 구청장은 “이번 숲속 작은 도서관은 대단지 아파트내 조성돼 주민들의 접근성이 편리하다”며 “도서관이 준공되면 차도 마시고 아이들과 책을 읽으며 공원에서 뛰놀 수 있는 곳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경기도 양주시
현삼식 양주시장은 10일 시청 제 2상황실에서 열린 전략회의 참석 양주목화페스티벌 축제 평가보고, 목화섬유패션도시 특화발전방안 등에 대한 보고를 받고 정책자문위원토론회 의견을 중시해 한지와 목화가 융합한 향토 산업으로 발전해나갈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라고 지시했다. 또한 백석읍 복지리 일원에서 열린 신지쌀 작목반 무농약 원년 기념식 및 친환경사업 평가회 참석해 공로패를 전달하고 작목반 회원들과 대화의 시간을 보냈다.


▲경기도 하남시
이교범 하남시장은 10일 경기도 광주 곤지암 도자공원에서 실시하는 ‘사랑의 끈 연결운동’에 참석하는 신체장애인복지회 회원과 후원자를 격려했다.


▲경기도 연천군
김규선 연천군수는 10일 파주시 아시아출판문화정보센터 대회의실에서 열린 북부 기우회 정례회에 참석하여 참석자들과 환담을 나누고 특강에 임했다.


▲인천시 강화군
유천호 강화군수는 10일 실과소별 2014년도 주요업무에 관한 보고를 받은 후 강화중학교 운동장에서 열린 초등학교 육상대회에 참석해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시민일보 시민일보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