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성동구
고재득 성동구청장은 14일 오전 9시 구청 7층 전략회의실에서 각 국소장 등 간부들이 참석한 가운데 간부회의를 주재했다. 고 구청장은 회의에서 구정 현안 사항에 대한 보고를 받고 이에 따른 심도 있는 토론을 나눴다.
▲서울시 양천구
전귀권 양천구청장 권한대행은 14일 해누리타운 아트홀에서 열린 자치회관 프로그램 강사교육에 참석해 주민들의 행복한 여가활동과 교양 함양을 위해 전문성과 사명감을 가지고 즐거운 마음으로 강의에 힘써 줄 것을 당부했다.
▲서울시 종로구
김영종 종로구청장은 14일 오후 4시 남인사마당에서 열린 ‘인사동 금연구역 선포식’에 참석해 “우리 전통의 향기 가득한 인사동을 금연구역으로 지정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인사동을 방문하는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당부드린다”고 전했다.
▲서울시 동대문구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은 14일 오후 2시부터 법인 대표, 지역 국회의원, 시·구의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장안종합사회복지관 1층 강당에서 개최된 ‘장안종합사회복지관 개관 20주년 기념식’에 참석해 “2013년도 보건복지부 평가에서 우수복지관으로 선정된 장안종합사회복지관의 개관 2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며 “모두가 행복한 희망복지 동대문을 만들기 위해 지역사회 저소득 틈새계층이나 차상위 계층을 돌보고 지원하는 일에도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드린다”고 밝혔다.
▲경기도 양주시
현삼식 양주시장은 14일 시청 상황실에서 가진 확대간부회의 참석 현안사항에 대한 보고를 받은 후 읍·면·동 축제가 체육행사에서 문화행사로 변화되어 많은 시민들이 참석하는 건 좋은 일이라 말하고, 올 행사의 잘된 점과 문제점을 파악해 개선방안을 모색하여 2014년 행사도 잘 이루어 질 수 있도록 하라고 지시했다. 또한 14일 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린 2013년 민방위 보충교육에 참석해 이번 교육을 통해 민방위 대원의 임무 수행 상 필요한 지식과 기술을 연마하여 민방위 사태 발생시 즉각 대처할 수 있는 능력을 함양해 줄 것을 당부했다.
▲경기도 하남시
이교범 하남시장은 14일 집무실에서 간부회의를 주재하고, ‘하남유니온파크’에 대해 소각시설, 음식물 처리시설 등 모든 시설을 시운전 등 성능검사를 철저히 하여 사업추진 마무리에 만전을 기할 것을 지시했다.
▲경기도 양평군
김선교 양평군수는 14일 군민회관에서 열리는 일반음식점 종사자 교육에 참석해 참석자들을 격려하고 양평군 음식문화 발전에 노력해줄 것을 당부했다.
▲인천시 강화군
유천호 강화군수는 14일 제94회 인천 전국체육대회와 관련 주요 경기장을 방문해 추진사항을 점검하고 성공적인 체육대회가 개최되도록 관계자들에게 당부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