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종로구
김영종 종로구청장은 11일 오전 10시 종로장애인복지관에서 열리는 『행복나눔 김장행사』에 참석해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이번 행사가 우리 주변의 소외된 이웃들을 돌아보고 더 가까이 다가가서 소통하고 화합하는 좋은 계기가 되기를 당부한다.
▲서울시 광진구
김기동 광진구청장은 11일 구청장실에서 간부들을 대상으로 “가을철 행사 및 현안업무로 공직자들이 바쁜 시기이지만 구민이 편안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재정악화 및 민생법안 해결에 관심을 기울여 구민이 만족할 수 있는 수요자 중심의 행정을 펼쳐달라”고 말했다.
▲서울시 성동구
고재득 성동구청장은 11일 오전 9시 구청 7층 전략회의실에서 각 국소장 등 간부들이 참석한 가운데 간부회의를 주재, 구정 현안 사항에 대한 보고를 받고 이에 따른 심도있는 토론을 나눴다.
▲서울시 양천구
전귀권 양천구청장 권한대행은 11일 오전 10시 기획상황실에서 개최된 '음식물쓰레기 감량 우수공동주택 시상식'에 참석하여 주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협조로 음식물 쓰레기 종량제가 조금씩 정착되어가고 있음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건의사항을 적극 반영하여 불편을 해소해가겠다고 전했다.
▲서울시 동대문구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은 11일 낮 12시부터 구청 5층 기획상황실에서 사회복지시설·기관장 및 실무자, 구관계자 등 총 32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된 동대문구사회복지협의회 주관의 ‘사회복지시설 기관장 간담회’를 주재하고 현안문제를 토론했다. 유덕열 구청장은 이날 “바쁘신 가운데 오늘 간담회에 참석해 주신 각 복지시설·기관장님, 실무자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구정발전을 위한 관심과 협조로 소외계층 지원에 지속적인 열정을 간직하시기를 당부드리며, 민관이 상호 협력해 여러가지 복지 지원사업이 활발히 전개될 때 우리 동대문구는 ‘살기좋은 동대문구’ ‘행복한 동대문구’로 거듭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경기도 하남시
이교범 하남시장은 11일 풍산동 게이트볼장에서 열린 하남시 생활체육 게이트볼 클럽별 대회에 참석한 데 이어 대한적십자사 하남지구협의회 월례회의에 참석했다.
▲경기도 양주시
현삼식 양주시장은 11일 시청 상황실에서 가진 확대간부회의에 참여해 보고받은 후 신도시가 건설됨으로 인해 차량 통행이 많은 관계로 주민들이 위협받지 않도록 CCTV 설치 등 안전대책을 마련하라고 지시했다.
▲경기도 양평군
김선교 양평군수는 11일 양평오커빌리지에서 열리는 양평군 공무원한마음교육에 참석해 신명나는 양평군청을 만들어가는 공직자들에게 감사의 인사말을 전했다.
▲인천시 강화군
유천호 강화군수는 11일 군청 영상회의실에서 간부회의를 주재하고 이어 계명원에서 열린 시설장애인 작품발표회에 참석해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