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이처럼 대입정책에 혼란이 가중된 가운데, 메가스터디 영어영역 대표강사 김기훈이 근본적인 영어실력을 탄탄하게 키우기 위한 ‘쎄듀 종합영어’를 출간해 눈길을 끌고 있다.
‘쎄듀 종합영어’는 유료 누적 수강생 150만, 한 해 매출 100억원을 자랑하는 김기훈 강사가 다년간의 고민과 연구 끝에 내놓은 영어교재다.
‘쎄듀 종합영어’는 그동안 단편적으로 학습하던 문법과 어법, 어휘, 구문, 독해를 우리 교육환경에 맞게 짜임새있게 엮고 각 영역을 유기적으로 구성했다. 따라서 문법 따로, 독해 따로식의 근시안적 학습이 아닌 시너지효과를 내는 통합학습으로 어떤 형태의 영어시험에도 대처할 수 있는 진정한 영어실력을 기를 수 있도록 기대를 모은다.
‘쎄듀 종합영어’와 관련해 김기훈 강사는 “지난 20여년 간의 강의경험과 수십 종의 베스트셀러 학습서를 집필한 연구경험을 총동원했다”며 “우리 실정에 최적화된 가장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종합영어교재”라고 전했다.
또 저자는 ‘쎄듀 종합영어’를 가급적 고등학교에 입학하기 전에 충분한 시간을 들여 학습한다면 전반적인 영어학습의 기틀을 견고하게 다질 수 있을 것이라며, 그 후에는 영역별 학습으로 세분해 나가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한편 ‘쎄듀 종합영어’는 오는 12월 메가스터디(www.megastudy.net)를 통해 저자직강으로도 만나볼 수 있으며, 수업과 학습을 도와주는 8종의 부가서비스를 쎄듀(www.cedubook.com)에서 무료로 제공한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