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18 김영종 서울 종로구청장 外

시민일보 / siminilbo@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14-08-18 16:18:39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서울 종로구


김영종 서울 종로구청장은 18일 오전 구청 지하합동상황실에서 열린 '2014 을지연습 1일차 상황보고'에 참석해 국가 비상사태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고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할 수 있도록 위기대응 훈련에 철저히 임해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서울 중랑구


나진구 서울 중랑구청장은 18일 오전 9시 구청 지하상황실에서 부구청장과 각 국·과장 등의 간부급 공무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열린 '2014년도 을지연습 최초 보고회'에 참석해 비상사태가 발생했을 때의 대응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을지연습을 맞아 훈련에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서울 광진구


김기동 서울 광진구청장은 18일 구청 기획상황실에서 열린 '확대간부회의'에 참석해 3박4일간 실시되는 을지연습이 형식적인 연습이 돼서는 안되며 투철한 안보정신으로 을지연습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될 수 있도록 임해주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서울 노원구


김성환 서울 노원구청장은 18일 오전 기획상황실에서 앞으로 2년간 지역내 보건의료의 실태조사에 관한 사항 등 지역보건의료시책의 추진 관련 자문을 하게 되는 ‘보건의료 건강증진위원회’ 위원 13명에게 위촉장을 수여하고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서울 강서구


노현송 서울 강서구청장은 18일 오후 2시 구청 지하 종합상황실에서 진행된 '2014 을지연습 최초 보고회'에 참석해 이번 훈련은 위기관리능력을 배양하기 위한 것으로 국민의 생명과 안전이 직결되는 만큼 완벽한 훈련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서울 양천구


김수영 서울 양천구청장은 18일 오후 4시 구청 대강당에서 열린 '2014 을지연습 관련 안보강연회'에 참석해 국가 안보의 중요성과 필요성에 대해 공감대를 형성하고, 안보의식을 높여 안전하고 행복한 양천구를 만들어 나가자고 말했다.


▲서울 영등포구


조길형 서울 영등포구청장은 18일 오전 9시 지하상황실에서 열린 ‘을지연습 실시 보고회’에 참석해 실전과 같은 긴장감을 바탕으로 훈련에 집중해 비상대응능력을 향상시켜야 할 것이라며 실효성 있는 실전 연습이 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해달라고 당부했다.


▲ 경기 연천군


김규선 경기 연천군수는 18일 오후 군청 본관 2층 상황실에서 열린 'EBS아카데미 학부모 대표 간담회'에 참석해 앞으로의 군정과 아카데미 운영에 대한 학부모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계획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보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시민일보 시민일보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