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만큼 마케팅이 중요해지고, 또 중요하게 여겨지는 것인데, 최근 스타리치북스에서 이같은 마케팅을 다룬 '성과를 지배하는 스토리 마케팅의 힘'을 발간해 눈길을 끌고 있다.
![]() |
||
이처럼 수많은 경쟁자들이 생겨나는 상황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수많은 소비자들의 니즈(needs)를 파악하고 그들의 마음을 사로잡아야 한다는 것인데 이때 필요한 것이 바로 마케팅이라 저자는 강조한다. 특히, 개인이 전문적인 마케팅을 혼자 해낼 수 없다면 카운슬링을 제공하고 함께 고민하는 마케팅 전문가가 필요하다.
책의 저자는 다른 도움 없이 혼자 개척하고 있을 많은 이들에게 '성과를 지배하는 스토리 마케팅의 힘'을 통해 순조로운 시작을 돕고자한다고 밝혔다.
이 책은 총 7강으로 이어지며 마케팅의 기초부터 실제 사례를 통한 적용까지 폭넓게 다루고 있어 마케팅에 관심이 있는 사람은 누구나 흥미롭게 읽을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더욱이 1인칭 시점으로 서술되어 등장인물들이 조세현 교수를 만나 마케팅의 전략을 익히는 과정을 스토리로 풀어냈다. 마케팅의 이론만으로는 채울 수 없는, 경험을 통해서 얻어지는 노하우까지 담겨있다.
스타리치북스 관계자는 "독자들이 이 책이 전하는 스토리 마케팅을 활용한다면 자신만의 두터운 충성고객층을 지니고 꾸준한 성과를 창출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