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때문에 전세에서 월세로의 전환이 빠르게 진행되고, 거기에 전세공급마저 지속적으로 축소되면서전세 품귀현상마저 보이고 있다.
이에 신혼집, 투룸, 쓰리룸, 복층, 역세권, 급매물, 잔여세대, 미분양빌라 등 서울, 경기, 인천 신축빌라의 분양과 매매를 전문으로 하는 신축빌라 직거래 사이트 ‘가담(家譚)주택‘이 지역별, 금액별, 테마별로 신축빌라 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어 신축빌라 분양 정보 사이트로 인기를 끌고 있다.
직장인 박모씨(35)는 얼마 전 인터넷 사이트를 이용해서 신축빌라를 구입했다. 박씨가 이용한 ‘가담(家譚)주택‘ 사이트는 원하는 지역의 매물로 나온 물건과 가격이 표기되어 있어 직장과 가까운 신축빌라를 한 눈에 찾아볼 수 있어서 자신의 처지에 맞고 마음에 드는 곳들만 골라서 직접 방문한 결과 몇 곳만 둘러보고도 대출상담까지 하여 계약을 체결할 수 있었다고 한다.
![]() |
||
박씨는 "기존 부동산에서는 신축빌라에 대한 정보를 얻거나 조언을 구하는 것이 쉽지 않았다. 그런데 ‘가담(家譚)주택‘에서는 1:1 맞춤매물 서비스로 본사에서 나온 법무팀과 전문가를 통해서 대출상담을 비롯해 전반적인 상담을 받을 수 있어서 믿고 맡길 수 있었다"며, "신축빌라도 아파트 못지 않게 튼튼하고 무엇보다 우리 부부의 조건에 가장 잘 맞는 집을 구할 수 있게 설명을 너무 잘해주셔서 기분이 좋다"고 만족해했다고 가담주택 관계자는 전했다.
하지만 신축빌라분양을 전문으로 하는 가담(家譚)주택 관계자는 “빌라 구입에 있어서 신중한 자세가 필요하다”며 일반소비자들에게 우려의 목소리를 전했다.
이 관계자는 “신축빌라 분양에 대해서 무분별하게 선택해서는 안 된다. 정확한 정보와 향후 발전 가능성을 배제한 신축빌라 분양은 오히려 시간이 갈수록 가치가 떨어질 가능성이 많다. 전문적인 부분은 전문가와 함께 의논하는 것이 필요하며 현재 부동산 시장의 전세는 최고조로 올라간 상태이며 전세에서 월세로의 전환이 빠르게 진행되고 있어 전세를 어느 지역에서든 찾아볼 수 없을 정도로 품귀현상이 발생하고 있다. 이에 따라 전셋값과 매매가격의 차이가 거의 나지 않아 신축빌라를 구입하여 내년 봄 시즌에 맞춰 이사하려는 고객들의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고 말하면서 “최근 일반 소비자들의 빌라에 대한 관심이 대폭 증가했음을 보여준다”고 말했다.
가담(家譚)주택은 건축, 시공, 시행, 분양 등 다른 분양업체에서 담당하는 영역에 비해 좀 더 다양한 업무를 전문적으로 수행하고 있는 신축빌라분양 전문업체이다. 업계에서 내로라하는 전문가들과 담당 법무팀이 고객과의 1:1서비스를 수행하며 수수료 없이 고객의 올바른 주거문화 창달을 위해 고객만족을 몸소 실천하는 기업이라고 전했다.
가담(家譚)주택에서는 신축빌라를 매매하려는 매수인들이 내가 어느 위치의 매물을 보는지, 주변의 학군, 편의시설, 교통편까지 고려하여 서울, 경기, 인천 지역의 신축빌라의 위치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자체 제작한 지도와 테블릿PC를 통해 빠르고, 정확한 정보를 고객1:1 맞춤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다.
한편, 신축빌라 분양전문기업 가담(家譚)주택은 서울 강서구(화곡동, 발산동, 방화동), 은평구(갈현동, 응암동, 신사동, 대조동, 역촌동, 불광동), 양천구(목동, 신정동, 신월동), 서대문구(북가좌동, 홍제동, 홍은동), 마포구(성산동, 망원동), 금천구(독산동, 시흥동), 구로구(개봉동, 구로동, 오류동), 동작구(상도동, 사당동, 신대방동), 관악구(봉천동, 신림동), 강북구(수유동, 미아동), 중랑구(면목동, 상봉동, 중화동), 및 인천 서구(검암동, 마전동, 연희동), 부평구(부평동, 부개동), 남동구(간석동, 만수동, 구월동, 서창동), 남구(주안, 숭의, 도화, 용현동), 부천, 고양시(내유동, 관산동), 일산(탄현동, 덕이동), 파주(야당동), 택지지구 등 수도권 지역의 신축빌라 분양 및 매매를 전문으로 취급하며, 고객에 최적화된 1대 1 맞춤형 컨설팅을 하는 신축빌라분양 전문기업이다.
신축빌라의 분양과 매매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에 대한 안내 및 문의는 가담(家譚)주택 홈페이지(http://www.gadamvilla.com) 또는 전화(02-900-9966)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로컬거버넌스] 인천시 계양구, 노인복지도시 정책 속속 결실](https://simincdn.iwinv.biz/news/data/20251113/p1160278567286598_304_h2.jpg)
![[로컬거버넌스] 부산시, 전국체육대회·장애인체육대회 폐막](https://simincdn.iwinv.biz/news/data/20251112/p1160278846346218_476_h2.jpg)
![[로컬거버넌스] 경기 부천시, 노인 스마트 복지인프라 확충 박차](https://simincdn.iwinv.biz/news/data/20251111/p1160278735531867_691_h2.jpg)
![[로컬거버넌스]물길 따라 단풍·억새·가을꽃 풍경 만끽··· 도심서 즐기는 감성 힐링 나들이](https://simincdn.iwinv.biz/news/data/20251109/p1160271721170098_501_h2.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