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라국제도시 청라 포스코 더샵 레이크파크 이자지원 분양

시민일보 / siminilbo@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15-02-20 08:55:41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포스코건설이 청라국제도시에서 "청라 포스코 더샵 레이크파크"를 3년간 이자를 지원하는 조건으로 분양조건을 변경하여 분양 중이다.

인천 청라지구는 지난 1년간 아파트 시세가 많이 오르면서 청라 롯데캐슬의 경우 대형 평형을 제외한 잔여세대가 모두 소진된 상태다.



이러한 가운데 청라 포스코 더샵 레이크파크의 시행사에서 보유 중이던 로얄층 잔여세대에 한하여 3년간 이자를 지원하는 조건으로 분양조건을 변경하여 분양하면서 많은 실수요자와 투자자들로부터 인기를 끌고 있다.

국토교통부 실거래가 자료에 따르면 청라국제도시는 지난 2년간 전용 84㎡의 경우 실거래가가 1억2천만원 가량 상승하였는데 그 이유는 올해 연말까지 6조7천억원을 투입되어 조성되는 기반시설이 완공을 앞두고 있기 때문인 것으로 분석된다.

한화금융타운, 신세계 복합쇼핑몰, 의료복합타운, 시티타워 등 대형 개발호재도 청라지구의 부동산 가치상승에 큰 몫을 하고 있으며, 청라국제도시 한복판을 관통하는 커넬웨이를 중심으로 인천 전역을 관망할 수 있는 시티타워가 착공을 앞두고 있다. 또한, 전국 최초의 로봇랜드파크, 글로벌 금융타운과 복합쇼핑몰도 공사가 한창이다.

이미 입주를 마친 이 단지는 현재 100~137㎡ 시행사 보유 잔여 물량을 분양 중이며 즉시 입주가 가능하다. ‘청라 더샵 레이크파크’는 청라지구에서 가장 높은 최고 58층으로 지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 단지다. 이 아파트는 지하 1층~지상 최고 58층 4개동 규모로 전용면적 100~209㎡ 766가구로 구성되어 있다.

4면 개방 평면설계로 모든 공간에서 탁 트인 시야와 호수조망의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으며 환기와 채광을 극대화한 신평면을 적용했다.

평형 구성은 100㎡, 106㎡, 107㎡, 137㎡, 188㎡, 209㎡로 최고 58층 4개동 766세대로 구성된 초고층 아파트이다.

시공에 적용된 초고강도 콘크리트는 일반콘크리트 강도의 4배에 해당하는 100메가 파스칼의 강도로 벽체 및 기둥의 면적을 최소화해 공간활용을 극대화 했다.

규모 8의 강진에도 견디는 내진 설계와 초속 33/s 강풍에 견디는 횡력 저항 설계 등 포스코건설의 첨단 시공 기술력이 적용되었다.

단지 내부에는 대형 욕탕 및 건식 및 습식 사우나를 갖춘 목욕탕, 스크린골프장, 골프연습실, 피트니스센터, 문고, 키즈룸, 독서실, 스트레스 해소방 등 다양한 입주민 편의시설이 마련됐다. 또한 건폐율이 8.98%에 불과해 단지 환경이 매우 쾌적하며, 녹지율이 46%에 달해 단지 절반 가까이 조경공간으로 조성됐다.

지난 6월 완공된 청라 중앙호수공원이 단지 바로 앞에 있어 탁 트인 조망을 자랑할 뿐만 아니라 커넬웨이, 대왕참나무 숲, 계수나무 숲 등을 바로 곁에 두어 자연을 중심으로 한 친환경 주거공간을 제공한다.

특히 서울 접근성도 교통망 확충으로 보다 편리해 졌다. 지난해 6월 공항고속도로 청라IC가 개통됐고, 7월에는 청라~강서간 BTC가 운행을 개시했다.

청라IC를 이용할 경우 30분 이내에 여의도에 도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인천공항고속도로와 서울역을 잇는 청라역이 개통돼 사통팔달의 교통망을 갖추게 됐다.

계약즉시 입주가 가능하며 3년간 이자지원을 해주기 때문에 봄 이사철을 앞두고 분양마감을 앞두고 있다.

분양문의 : 1800-1802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시민일보 시민일보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