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체인형 콘도회원권 구매는 ‘마스터회원권’과 함께…

시민일보 / siminilbo@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15-10-14 06:58:58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10월 가을 단풍 시즌을 앞두고 또 다시 콘도 매수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

여름휴가철이 지나고 나서 가을 단풍시즌을 준비하는 매수문의가 늘어나면서 전반적으로 콘도회원권 매물이 품귀현상을 보이고 있다.

인기 콘도회원권인 대명, 한화 콘도는 매물 확보가 우선이다. 매수 문의가 많은 스위트기명, 패밀리기명형은 상대적으로 매물 확보가 어려운 상황에서 매물 출현시 바로 바로 소화가 되며 원활한 시세흐름을 나타내고 있다.

저가형 콘도인 켄싱턴, 영랑호 콘도회원권도 모기업의 안정성을 중심으로 관련 문의가 늘어나며 꾸준한 거래량을 이어가고 있다.

반면 상대적으로 여름철 성수기 예약을 중요시하는 법인에서는 무기명 콘도회원권 사용량이 줄어들면서 시장에 매물이 누적되어 있어 적정매물을 선택하여 구입할 수 있는 매수타이밍이 만들어졌다.

실수요자 측면에서는 가을시즌을 바로 이용하면서 1~2개월 뒤에 다가오는 겨울성수기 예약을 대비하여 구매계획을 세운다면 시기적으로 적합할 것이다.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한 ‘마스터회원권’ 거래소는 사단법인 한국골프회원권협회 2015년도 우수회원사로서 다량의 콘도매물을 확보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데이터베이스 내 기존고객층 수요 역시 풍부해 보다 빠르고 정확한 시세로 매물을 중개해 주고 있다.

콘도회원권 매입과 관련하여 좀 더 자세한 정보가 궁금하다면 새롭게 리뉴얼된 ‘마스터회원권’ 홈페이지(www.2039golf.co.kr)를 방문하거나 전화(02-2039-2039)를 아울러 ’마스터회원권’ 창립 10주년 기념으로 온라인 거래 고객에게는 국내에서 최초로 분양 중인 요트회원권의 일부 요트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가 주어지고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시민일보 시민일보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