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구 천호동 맛집 ‘전주단지네 천호암사점’... 특제 소스로 가을철 입맛을 잡는다.

시민일보 / siminilbo@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15-10-14 12:58:10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전주콩나물국밥&낙지요리전문점 ‘전주단지네 천호암사점’
가을철 입맛을 돋워주는 맛집으로 주목


선선한 바람 부는 가을, 이 맘 때쯤이면 식욕이 올라 맛있는 음식이 자꾸 생각나게 된다.

실제로 가을이 되면, 신선한 해산을 맛보려는 사람들로 전국은 인산인해를 이룬다. 해산물이 가장 맛있는 계절이기 때문이다. 또한 속을 든든하게 채울 수 있는 음식들도 그 인기가 높다. 대표적으로 국밥을 들 수 있다. 마음 속까지 따뜻하게 해주고, 든든함을 주기 때문에 가을철에는 국밥을 찾는 사람들이 많다.

서울시 강동구 암사동에 위치해 있는 전주콩나물국밥&낙지요리전문점 ‘전주단지네 천호암사점’를 찾으면, 신선한 해산물 요리와 국물 맛이 일품인 국밥을 모두 맛볼 수 있어 가을철에 방문하기 좋은 곳이다.

이곳에서는 평소에 즐겨도 좋고, 별미로도 좋은 전주콩나물국밥과 특제 소스로 맛을 낸 낙지, 쭈꾸미 요리로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또 단순히 많은 양으로 배가 부른 느낌이 아닌, 제대로 된 보양식을 먹는 듯한 느낌을 주는 전주콩나물국밥은 12가지 천연재료를 넣고 5시간 이상 끓여낸 깊고 진한 육수에 콩나물, 잘게 썬 김치와 오징어 등을 푸짐하게 올려 가을철의 허전한 속을 제대로 채워준다.

이와함께 가을철에 먹으면 맛있는 낙지, 쭈꾸미도 특별하게 즐길 수 있다. 식사메뉴로는 낙지볶음(8000원), 쭈꾸미볶음(7000원) 등이 있고, 술 한잔 하기 좋은 메뉴로는 낙지찜, 낙지콩나물범벅, 쭈꾸미삼겹살 등이 있다.

암사동맛집 ‘전주단지네 천호암사점’의 관계자는 “든든함과 함께 특별한 맛을 느낄 수 있기 때문에 많은 고객들이 방문하고 있다. 점심에 방문한 고객이 저녁에 다시 찾기도 한다”고 말하면서, “깔끔하고 세련된 매장 인테리어로 인해 회사회식, 친구모임, 가족모임 등 단체 고객들도 많이 찾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매일 방문해도 큰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맛과 품질, 서비스에 신경을 쓰고 있다”고 덧붙였다.

전주콩나물국밥&낙지요리전문점 ‘전주단지네 천호암사점’은 서울시 강동구 암사동 505-24번지에 위치해 있으며, 예약·문의는 전화(070-8866-7611)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시민일보 시민일보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