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 대소이안 10월16일 음성군에서 사업승인 받아 11월 공사착공 주목!!

시민일보 / siminilbo@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15-10-19 13:39:46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음성 대소이안 10월16일 음성군에서 사업승인 받아 11월 공사착공 주목!!


마침내 음성대소지역주택조합이 추진하는 음성대소이안아파트 총 1900여가구중 1차분 651가구가 사업허가를 완료하고 곧 공사착공에 들어갈 것으로 보인다,

1차분에 대한 시공사 대우산업개발(주)와 공사착공 체결로 이르면 다음주부터 현장 정비·펜스 설치 등 공사 준비에 들어간다.

대소이안아파트는 사업계획 승인이 나서 중요한 행정절차는 모두 마쳤기 때문에 곧 착공신고·일반분양에 돌입할 것으로 보인다. 대우산업개발(주)은 착공과 동시에 일반분양 306여 가구를 모집한다.

대소지역은 중부고속도로와 동서고속도로가 만나는 중부권 사통팔달의 요지로 수도권·전국 어느 지역과도 시간 단축 할 수 있는 원활한 수송루트를 확보하고 있기 때문에 기업체·공단 등 이전이 급증하고 있다.

현재도 음성군에는 산업공단·기업체 2053개가 들어와 있으며, 또한 당 현장 아파트 인근에 태생산업단지 조성공사(56만평규모의 1만2000명 근무)등 규모가 큰 9개 대기업 공단도 조성 중에 있어서, 대소지역은 크고 작은 기업공단이 즐비한 신흥 대규모 산업단지 밀집지역으로 성장할 것으로 보인다.

임대수요는 계속 늘어나는 대소지역에 작게나마 숨통이 트일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음성군 시 승격 요충지로서 부동산가격상승과 인구유입 또한 전국상위 5%지역으로 현재 주거시설 등이 턱없이 부족한 형편이다.

현재 대소지역의 전·월세는, 수도권 지역보다도 비싼 편이고 수요 또한 많아서 전국 최고의 수익률을 자랑해 전국적으로 투자자가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대우이안 아파트가 착공되면 외지인들 발길 또한 많아질 것으로 보인다고 부동산 전문가들은 말한다.

평당 5~600만원대의 저렴한 분양가와 중도금 60% 무이자혜택으로 초기자본부담이 전혀 없으며, 시공은 대우산업개발이 맡고 자금관리신탁은 국제자산신탁과 대한주택보증으로 안전한 입주를 보장한다. 입주는 2017년 12월 예정이다.

단지 앞 약 4000여평의 근린상업지역도 같이 조성 원스톱라이프 쇼핑도 가능 투자가치 유망지역이다. 대우산업개발(주)는 일반분양 개시에 앞서 현재 새 모델하우스를 완공 사전예약 공개 중이다.

모델하우스 관람·문의는 아래번호로 하면 된다.

모델하우스 대표전화 : 1600-0581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시민일보 시민일보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