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수익형부동산보다 영종도 엠포리움호텔 투자·분양에 관심이 집중되는 이유는?

시민일보 / siminilbo@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15-10-19 23:50:21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최근 한 조사에 따르면 서울에서 오피스텔 및 분양 상가 등 수익형 부동산에 투자할 경우 비용을 회수하는데 까지 오피스텔은 21.11년, 분양상가는 21.08년, 도시형생활주택은 25.26년 등 평균 21년 이상 걸리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와 관련하여 한 부동산 전문가는 “아파트나 다세대 및 다가구 주택 등 대부분의 주택이 전세에서 월세로 전환되는 현상이 가속화되고 있다. 따라서 오피스텔과 같은 주거 대체용 월세 상품의 투자 여건이 앞으로 더욱 악화될 가능성이 높다”고 전했다.

이렇게 부동산 투자 전문가들도 기존 부동산 시장의 불확실성을 언급하고 있는 상황에서 더욱 신중한 부동산 투자의 중요성은 더욱 커지고 있으며 많은 사람들도 이를 체감하고 있다.

이런 상황에서 최근 알짜배기 부동산 투자처로 주목을 받고 있는 곳은 바로 영종도이다. 최근 카지노나 복합리조트 등 영종도 개발 계획이 연이어 발표됨에 따라 영종도의 이런 개발이 관광 산업의 발달과 일자리 창출에 큰 기여를 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으며 이에 영종도토지분양이나 영종도호텔분양 등에 대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아울러 영종도에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기업들의 투자도 이어지고 있다. 알리바바닷컴이나 인도네시아의 리포, 전 세계 4개 대륙 50여개의 리조트호텔을 보유한 시저스, 일본의 세가사미홀링스 등 많은 해외 자본들이 영종도로 유입이 되고 있으며 최근 심해지는 저금리 현상을 타개할 수 있는 대안으로 영종도가 각광을 받고 있는 것이다.

특히 많은 전문가들은 수익형 비즈니스 호텔인 ‘로얄엠포리움호텔’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고 전한다. 영종도호텔 로얄엠포리움호텔은 영종도의 핵심 구역인 구읍뱃터 바로 앞에 들어서고 있으며 연 8%의 확정 수익을 보장하는 영종도분양 상품이라고 알려져 있다. 또한 영종도 개발로 인해 인근 숙박시설이 절대적으로 부족할 것으로 전망되기 때문에 이곳의 가치는 더욱 상승하고 있다.

영종도분양 관계자는 “영종도호텔 로얄엠포리움호텔은 수익성, 안전성, 환금성 등 부동산 투자의 황금 법칙을 모두 갖추고 있는 최고의 부동산 투자처이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영종도호텔분양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로얄엠포리움호텔의 현장은 영종도 구읍뱃터 바로 앞에 있으며 모델하우스는 서울시 마포구 합정동 414-4번지(합정역 6번출구)에 위치하고 있다. 영종도호텔분양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은 전화문의(1800-8908)를 통해 상담 예약이 가능하며 예약 후 대기 시간 없이 바로 상담을 받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시민일보 시민일보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