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라 센트럴 에일린의 뜰 방문객 횡재한 이유는?

시민일보 / siminilbo@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15-10-25 23:58:02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청라 센트럴 에일린의 뜰 모델하우스 오픈 3일간 풍성한 이벤트 진행
김우빈 팬사인회 및 농구쇼 등 방문객 함박웃음…29일 1순위 청약


지난 23일 아이에스동서가 인천 서구 청라국제도시 M1블록에서 모델하우스의 문을 연 ‘청라 센트럴 에일린의 뜰’에서는 오픈 주말 3일 동안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됐다. 청라 센트럴 에일린의 뜰을 관람하러 온 방문객들은 주택도 구경하고 이벤트도 즐기는 등 모두들 즐거운 모습이었다.

모델하우스 오픈 첫 날에는 프로축구단 인천유나이티드 FC소속 김도훈 감독과 이천수 선수가 방문해 후원 협약식 체결 및 팬 사인회를 진행했다. 이날 협약식은 청라 센트럴 에일린의 뜰 준공 이후 2년 동안 인천유나이티드FC가 입주민을 대상으로 축구 교실을 운영하는 내용으로 진행됐다.협약식이 진행되는 동안 모형도를 구경하던 방문객들이 몰려와 인산인해를 이뤘다. 특히 2002년 월드컵 당시 국가대표 선수로 맹활약한 이천수 선수 방문에 축구팬들은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둘째 날은 아이에스동서 홍보 모델인 배우 김우빈의 팬 사인회가 열렸다. 최근 드라마와 영화, CF에서 맹활약을 펼친 김우빈의 방문으로 여성 방문객들이 관심이 높았다. 김우빈은 1시간 넘게 진행된 행사 시간 동안 시종일관 미소 띈 모습으로 팬들과 눈을 맞추고 악수를 하며 사진을 찍기도 했다.

모델하우스 방문객 이모씨(30세)는 “전세값이 너무 올라 분양을 받아 볼까 하는 마음으로 청라 센트럴 에일린의 뜰 모델하우스를 방문했는데 마침 김우빈 팬 사인회가 진행되고 있어서 기분까지 좋았다”며“젊고 패기 있는 김우빈의 이미지와 브랜드 이미지가 너무 잘 어울려 에일린의 뜰에 대한 호감도도 상승했다.”고 말했다.

셋째 날에는 프로농구단 인천전자랜드 엘리펀츠팀이 방문했다. 인천전자랜드 엘리펀츠팀과 함께 하는 경품 이벤트가 진행돼 즐거움이 배가 되는 시간이었다.
▲ 아파트 구경 하러 왔다가 김우빈도 보고 영어 놀이 수업도 하고 저도 아이들도 너무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완전 횡재한 기분이라고나 할까요?(청라 센트럴 에일린의 뜰 방문객_김모씨 37세)

교육특화단지로 설계되는 청라 센트럴 에일린의 뜰의 특색에 맞춰 키즈 이벤트도 진행됐다. 오픈 3일간 어학전문업체 YBM강사가 방문객의 자녀들을 대상으로 영어 학습 놀이를 진행하며 돌봐주기도 했다. 때문에 부모들은 아이를 맡기고 편리하게 유니트를 관람할 수 있었다.

청라 센트럴 분양 관계자는 “청라 센트럴 에일린의 뜰에 관심을 갖고 방문해 주신 수요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늘 수요자들의 마음을 먼저 생각하는 기업으로 더욱 전진하며 성실 시공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청라 센트럴 에이린은 청라국제도시 M1블록에서 총 2029가구로 들어서는 주거복합단지다. 지하 2층~지상 37층, 10개 동으로 이 중 아파트는 전용면적 84~95㎡ 1163가구, 오피스텔은 45~55㎡ 866실로 조성된다. 계약금 1000만원, 중도금에 대해 무이자 혜택이 주어진다.

이 단지는 28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9일 1순위, 30일 2순위 청약 접수가 진행된다. 당첨자 발표는 11월5일 이며 정당계약기간은 11~13일까지 진행되다. 입주는 2018년 10월 예정이고, 모델하우스는 현장인 인천시 서구 경서동 954-1(M1블럭)번지에 마련되어 있다.

분양문의 : 032-561-0010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시민일보 시민일보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