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위 1% 타깃! 마포구 최고급 주상복합 ‘합정역 메세나폴리스’ 특별분양!

시민일보 / siminilbo@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15-11-03 10:02:30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상위 1% 타깃! 마포구 최고급 주상복합 ‘합정역 메세나폴리스’ 특별분양!
3년 이자지원, 3년 잔금유예, 하우스키핑서비스 2년 무상제공!
계약금 5000만원 정액제, 실입주금 3억대!


유명 연예인들과 외국인, 고위관료, 기업체 CEO 등이 거주하는 것으로 알려진 마포구 최고급 주상복합 ‘합정역 메세나폴리스’가 파격적인 조건으로 특별분양 중이다.

메세나폴리스는 지하 7층~지상 29~39층, 4개동, 총 619가구로 구성돼 있으며, 최고급 주상복합아파트로 즉시 입주가 가능하다. 임대분을 제외하고 전용 122㎡ 178가구, 142㎡ 178가구, 148㎡ 178가구, 223㎡ 4가구, 244㎡ 2가구 등 5개 타입 540가구로 대형 평형으로만 구성돼 있으며, 주차공간은 총 2322대가 가능하다.

GS건설이 서울 마포구 서교동 합정역 직접 역세권인 합정역 메세나폴리스는 현재 회사보유분 잔여가구에 한해 계약금 5.000만원 정액제, 3년 이자지원, 3년 잔금유예, 하우스키핑서비스 2년 무상제공 등의 파격적인 계약조건을 실행하고 있으며, 실입주금은 3억대부터 가능하다.

합정역 일대는 유동인구가 빠르게 증가하면서 집값도 상승세를 타고 있다. 부동산114에 따르면 합정역을 포함하는 서교동은 9월 현재 3.3㎡당 평균 매매가가 2449만원으로 이미 2012년에 2000만원을 훌쩍 넘겼다. '2014년 서울메트로 수송·수입 실적'에 따르면 합정역의 유동인구는 전년대비 5420명이 늘어난 5만 5000여명에 달했다.

이처럼 합정역 일대의 부동산 가격이 오르는 배경에는 사통팔달 편리한 교통을 꼽을 수 있다. 마포, 여의도, 강남권, 상암DMC 등으로 출·퇴근이 용이한 탁월한 교통망을 지니고 있으며, 특히 한강변과 인접해 한강변 프리미엄까지 누릴 수 있다.

‘합정 메세나폴리스’는 합정역 일대를 부촌으로 끌어올린 일등공신으로 특급호텔의 스위트룸에 버금가는 인테리어와 최상의 보안시스템을 자랑한다. 내부는 특급호텔에서 쓰는 자재를 사용했고 마감재는 수입산 명품이 사용돼 자연스러운 고급스러움을 풍긴다. 주방에는 이탈리아 베네타쿠치네 가구가 배치돼 있으며 독일산 명품인 냉장고, 식기세척기, 전기오븐 등 제공된다.

입주민들을 위한 입주청소, 빨래 등의 하우스키핑 서비스, 택배를 집까지 배달하는 택배 서비스 등호텔급 컨시어지 서비스가 제공된다. 도심 속 자연공간을 구현해 대지면적의 약 26%를 녹지로 구성했으며 중앙광장과 어린이공원, 야외무대 등 공간활용을 극대화했다.

'합정 메세나폴리스'는 자연환경도 뛰어나고 한강과 인접한 위치로 한강조망이 가능해 조망권 프리미엄이 크다. 근처에 위치한 한강 선유도공원을 도보로 이용 가능하며 상암 월드컵공원, 평화의 공원, 하늘공원, 노을공원, 난지천공원이 인근에 있어 쾌적한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다.

'합정 메세나폴리스'만의 특화된 커뮤니티시설도 있는데 3층에 위치한 자이안 센터에는 피트니스센터와 실내 골프연습장, 요가실 등이 마련돼 있다. 입주민들의 손님이 왔을 때 머무를 수 있는 게스트하우스도 있고 파티룸, 패밀리룸, 스파룸, 비즈니스 등 4가지 콘셉트로 구성돼 입주자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그리고 주변에 성산초, 성산중, 경성고, 광성고 등의 학군을 갖추고 있고, 홍익대, 연가구, 서강대, 이화여대 등 명문대학교들이 근처에 있다. 또 미국 뉴욕의 명문사립학교 분교인 ‘서울 드와이트 외국인 학교’가 인근동네에 있어 학부모들의 관심이 예상된다.

또한 생활편의시설·쇼핑몰인 메세나폴리스몰은 최고급 주상복합 아파트와 오피스 공간, 롯데시네마와 롯데카드 아트센터 공연장의 문화공간이 함께 있는 복합 단지 메세나폴리스의 지하 1층부터 지상 2층까지 자리잡고 있는 쇼핑몰이다.

메세나폴리스몰은 홍대의 독특한 문화컨텐츠를 적극 반영하면서 영화, 뮤지컬, 쇼케이스, 미니콘서트 등을 관람할 수 있는 문화공간까지 마련하고, 메세나가든이나 중앙광장 등에서는 거의 매일 같이 문화공연, 이벤트, 행사 등을 열어 젊은이들은 물론 가족, 연인 방문객에게도 즐거움을 주는 원스톱 라이프 공간으로 각광받고 있다.

지하철 2호선, 6호선 합정역과 연결되며 시청, 강남, 종로 등 주요업무지구까지 30분이면 이동이 가능하다. 강변북로, 올림픽대로, 내부순환로, 공항도로가 가까워 도심과 지방으로 이동하기 용이하다.

합정역 메세나폴리스는 2014년 한국건축문화대상 시상식에서 대상을 수상한 외관을 자랑하고 있다.

분양 관련 상담은 오전 10시 ~ 오후 6시 사전예약제로 진행한다. 기다림 없이 원활한 관람과 상담을 위해서는 전화예약 후 방문하면 된다. (분양문의 1566-6948)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시민일보 시민일보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