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장기적인 집 값 상승으로 서울에서 전세 매물을 얻기란 쉽지 않다. 때문에 많은 투자자들은 수도권 인근으로 눈길을 돌리고 있다. 투자를 할 때 입지성이 무엇보다 중요하기 때문에 대한민국에서 땅값이 최고라고 불리는 강남과 접근성이 좋은 곳을 찾고 있다. 이런 가운데 ‘우성르보아파크’는 호텔형, 비즈니스형, 주겨형의컨셉형 오피스텔로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 되고 있다.
미사강변도시는 한강을 낀 수도권 이라는 희소성과 서울과 인접해 있기 때문에 접근성이 보장된다. 또한 쾌적한 자연환경과 수도권 지하철 5호선 미사역 개통(2018년 예정)으로 수도권 중에서도 가장 각광 받는 주거지역으로 떠오르고 있다. 실제로 지난 6월 경기 하남시 미사강변도시에서 공개입찰을 실시한 미사강변 단지 내 상가는 평균 29대 1의 경쟁률을 기록했다. 지난 달 경기 구리 갈매지구에서 공급된 한 상가는 분양 개시 이틀만에 총 159실이 모두 완판 됐다.
우성르보아파트는 지하 6층부터 지상 18층 규모에 오피스텔 727실과 상업시설 73실(4개층)로 구성된 주상복합 건물이다. 이 상가는 미사강변도시 중심상업지구의 첫 관문에 위치해 있는데다 4면 모두 외부 노출형 상가라는 장점 때문에 투자자들의 문의가 쇄도 하고 있다. 서울 동부권에 최대 규모 주거벨트 이기 때문에 향후 상주 인구가 약 35만명으로 거대상권으로 팽창하게 된다.
또한 200여개 기업체가 입주하는 엔지니어링 복합단지 등 약 10만명의 비즈니스 수요까지 흡수하는 상권이다. 때문에 이는 동칸 삼성전자 직원이 6만5000여명임을 감안할 때 미사 강변도시 중심 상업지구의 상권 프리미엄은 상당할 것으로 전망된다.
현재 우성르보아파크는 소액으로 투자가 가능한 수도권의 마지막 남은 알짜 상권이라는 상징성까지 더해지면서 투자자들이 몰리고 있다. 전문 클리닉 업종이 들어서게 될 3~4층의 경우 실 투자금이 2억원 정도면 분양을 받을 수 있다. 모델하우스는 서울 송파구 신천동에 있으며 현재 선착순 호실 지정이 가능하다. 분양 문의는 전화(02-412-9957)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