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서울의 전세난이 재건축·재개발 이주수요까지 겹치면서 최악으로 치닫고 있는 가운데 서울 및 수도권의 11월 새 아파트 공급량도 전월에 비해 41.7%나 감소해 갈수록 전세난이 심화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부동산114에 따르면 11월 아파트 입주물량은 전국 2만 698가구로 집계됐으며, 이중 서울은 1506가구, 경기도는 4258가구로 수도권의 전세난을 해갈하기에는 역부족인 것으로 나타났다.
때문에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입주 혜택까지 받을 수 있는 서울, 경기, 수도권 미분양 아파트가 인기를 끌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일산 미분양 아파트 일산아이파크가 파격적인 할인분양과 함께 GTX조기착공, 신분당선 연장안 등 다양한 교통호재로 주목을 받고 있다.
일산 덕이지구 일산아이파크는 회사보유분 62평형 63평형 잔여세대를 최초 분양가보다 41.6% 할인효과로 선착순 분양 중이며, 이 밖에도 발코니 확장, 시스템에어컨, 빌트인 냉장고, 섀시 등이 무료제공된다. 현재 실입주금은 1억7000만원대로 바로 입주가 가능하다.
일산 덕이지구 일산아이파크는 지하 2층, 지상 16∼29층, 17개동에 전용면적 84∼175㎡, 총 1556가구로 구성되어 있다.
경의선 탄현역이 도보 3분 거리이며 서울 용산까지 30분대 도달이 가능하다. GTX가 개통되면 서울 강남까지 20분대에 도달이 가능하며, 대중교통으로 M버스, 좌석버스도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경의중앙선이 개통되면서 용산역에서 기존의 경의선과 중앙선이 바로 운행하게 돼 경의선 전철을 타고 환승 없이 중앙선을 이용할 수 있다.
일산아이파크 주변 교육시설로는 고양시 학업성취도 평가에서 1위를 기록한 백송초, 한산초, 덕이중, 덕이고가 있으며, 고양시립 덕이도서관, 주민운동시설, 피트니스센터, 실내골프연습장 등 다양한 편의시설도 갖추고 있다.
또한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 뉴코아, 그랜드백화점, 이마트, 원마운트 등이 가깝고, 백병원, 암센터 등이 있어 편리한 의료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최근에 오픈한 빅마켓도 근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생활 인프라가 우수하다.
일산 덕이지구 아이파크는 상담, 관람, 동•호수 지정 계약을 위해 담당직원 예약제를 실시하고 있으며 방문 전 전화로 사전 예약은 필수이다.
분양문의 : 1600-3172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