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진접 서희스타힐스, 실수요자부터 투자자들까지 모여… 막바지 분양 절정

시민일보 / siminilbo@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15-11-16 09:58:52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서울과 매우 인접한 경기도 남양주시 진접 부평지구.
▲<사진출처 : 진접 서희스타힐스>
지금 진접은 실수요자들은 물론 투자자들까지 몰려들고 있는 지역이다. 그 이유는 근 6년여 만에 해당 지역에서 공급되는 신규 아파트 ‘진접 서희스타힐스’ 때문이다.

진접 서희스타힐스는 앞으로는 왕숙천이 흐르며, 뒤에는 산이 위치해있는 배산임수의 지형을 낀 명당자리에 위치하고 있다. 뿐만 서울과 인접한 입지로 서울 및 수도권으로 편하게 이동 할 수 있는 최고 입지 조건을 가지고 있다. 무엇보다 수도권 아파트 분양 중에서 600만 원대의 파격적인 분양가를 자랑하고 있다.

남양주 부평지구 진접 서희스타힐스는 총 1,220세대 규모로 지하2층~지상30층, 13개 동이 예정되어있으며 선호도가 높은 59㎡, 74㎡, 84㎡로 이루어져 있다. 또한 전 단지를 정남향 4베이 및 타워형 방식으로 배치하여 일조권을 극대화 시켰으며, 동과 동 사이의 거리가 폭 넓게 설계되어 입주민들은 쾌적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진접 서희스타힐스 분양본부(1599-6617)는 “선호도 높은 25A 타입(59㎡)은 물량이 얼마 남지 않아 품귀현상마저 보이면서 내달 중 마감이 유력하다.”고 밝혔다.

인근에 위치할 지하철 4호선 진접연장 노선인 진접역은 이미 착공이 완료된 상태이며 2019년 개통예정이다. 단지 바로 앞에는 버스정류장이 있어 대중교통을 편리하게 이용 할 수 있다. 또한 퇴계원 IC를 통한 북부간선도로 및 서울외곽도로의 진입이 편리하여 서울 및 인근지역으로 접근이 수월하다.

또한 단지 5분 거리에는 홈플러스, 이마트, 하나로마트가 위치하고 있으며 진접 도서관, 백병원, 현대병원, 광릉수목원, 봉선사 등 각종 시설이 가깝다. 단지 바로 앞에는 부평초가 있으며, 도보거리에 진접 중학교 및 고등학교가 위치하여 최적의 교육환경 또한 갖추고 있다.

한편, 남양주 진접 서희스타힐스는 모델하우스 방문 시, 분양본부를 통한 사전예약 후 입장이 가능하다. 또한 선착순 동호수 지정제로서 로얄층 입주를 원할 경우에는 빠른 문의가 필요하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시민일보 시민일보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