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비용 1000만원, 공용관리비 468만원 지원, 선납할인혜택
![]() |
||
‘일산 두산위브더제니스’는 최고 59층 8개동 총 2700가구로 국내 최대 규모의 최고급 주상복합 아파트로 회사보유분에 대해 5년 이자지원, 4년 잔금유예 or 잔금분납, 인테리어비용 1,000만원 지원, 공용관리비 468만원 지원 등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일산 탄현역이 브릿지로 바로 연결되어 있는 ‘일산 두산위브더제니스’는 해외에서 세계적인 명소로 알려진 도쿄 록본기 힐즈, 프랑스 라데팡스, 베를린 포츠다머 플라츠 등과 같은 미래 도시의 새로운 진화모델로 불리는 주거복합단지(MXD : Mixde-Use Development) 방식으로 개발됐다.
이러한 주거복합단지는 기존의 일반 아파트나 주상복합보다 편리성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한 주거시설로 이미 선진국에서는 보편화된 주거형태로 부유층들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다.
일산의 랜드마크로 주목 받고 있는 ‘일산 두산위브더제니스’는 지하 5층~지상 최고 59층 8개동 총 2700가구 규모로 전용면적 기준 59~170㎡로 구성됐다. 특히 경의선 탄현역과 브릿지로 직접 연결되어 1분이면 지하철을 이용할 수 있다.
일산 두산위브더제니스는 규모별로 파격적인 혜택이 제공되면서 입주 문턱을 크게 낮추었으며, 투자자의 경우 저금리시대에 안정적으로 비교적 낮은 투자금 대비 높은 수익률과 향후 시세차익까지 기대해 볼 수 있다.
소형주택을 선호하는 신혼부부들에게 가장 인기가 높은 전용 59㎡(구24평)의 경우 대출이자도 2년간 지원되며, 1억5000만원이면 바로 입주가 가능하다.
95㎡(구39평)의 경우에는 5년 동안 대출이자를 지원해 주며, 1억7000~1억8000만원이면 입주가 가능하다. 이 밖에 1000만원의 인테리어 지원비와 공용관리비까지 추가 지원해 초기 금융부담을 대폭 줄였으며,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안정적이고 비교적 적은 금액으로보다 넓은 공간에서 여유로운 삶을 누리고 싶은 수요자들은 120㎡(구49평)부터 주택도시보증공사(HUG)에서 보증하는 전세상품이 제격이다. 깡통전세 걱정 할 필요가 없으며 전세자금 대출도 가능해 초기부담이 경감된다. 주택도시보증공사에서 전세금의 100%를 보증하기 때문에 안전하다. 2년간 걱정 없이 살 수 있는 것도 가장 큰 장점이며 입주 시에는 시스템에어컨, 냉장고, 김치냉장고, 드럼세탁기, 식기세척기, 전기오븐, 전동빨래건조대 등 빌트인 가구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59㎡와 95㎡의 매매경우 이러한 옵션을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다.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로는 약 9000㎡ 규모의 휘트니스가 A동, B동 두 곳이 운영되며 골프연습장, 헬스장, GX룸, 사우나 등도 활성화되어 있다. 이와 함께 도서관, 학습실, 제니스 키즈클럽 등으로 구성된 교육시설도 눈에 띈다. 또 호텔 부럽지 않은 게스트하우스 등 커뮤니티 시설이 다양하게 구성돼 있어 그야말로 최고급 주상복합 아파트만의 강점인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일산 두산위브더제니스 주상복합아파트는 일반 아파트 거주자가 누리지 못하는 생활의 편리함으로 입주자 만족도가 뛰어나다.
아울러 주상복합의 단점인 환풍문제를 미닫이형 개방창호인 아르곤가스가 주입된 로이3중창 유리로 2중 차단된 창호시스템으로 겨울철엔 열손실, 여름철엔 뜨거운 광선의 열기를 차단함으로서 난방비 및 전기요금이 절약되어 세대의 관리비부담이 적다는 것도 가장 큰 장점이다. 일산두산위브더제니스는 2015년 경기도 공동주택 평가 최우수관리단지로 선정됐다.
철도와 도로의 사통팔달 교통망으로 도심권 진입도 수월하다. 공덕역까지 급행 기준 30분대이며, 합정역 메세나폴리스까지는 42분, 용산역, 옥수역까지 1시간 내로 이동이 가능해 기존의 지하철 3호선 대비 서울 접근성 및 수도권 일대의 접근성도 좋아 교통편의가 우수한 입지를 자랑한다.
일산의 매머드급 랜드마크 일산두산위브더제니스는 2,700세대 대단지 입주아파트로 수도권 일산미분양 아파트 중 일산현대아이파크, 식사동일산자이, 벽산위시티블루밍, 일산요진와이시티, 일산신동아파밀리에, 일산킨텍스꿈에그린 등의 분양마감으로 상승곡선을 그리고 있는 가운데 일산의 가장 최근 신규 아파트라는 점을 상기해 볼 때 향후 시세차익을 기대해 볼만하다.
일산 두산위브더제니스(www.ilsan-zenith.kr)의 입지환경과 파격적인 지원책이 알려지자 서울의 아파트값 상승과 재건축의 이주수요로 둥지를 틀지 못하는 신혼부부 등 내 집 마련 수요자들과 투자자들이 몰리면서 잔여물량이 빠른 속도로 소진되고 있다.
입주민의 보안 관계상 담당자와 세대관람을 위해 사전예약제로 운영되며, 기다림 없이 원활한 관람과 상담을 위해서는 지정된 담당자와 전화예약이 필수이다. (문의: 1800-7124)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