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분당선 개통으로 호재 ‘죽전역 샬레 파인비스타’ 아파트 선착순 특별분양

시민일보 / siminilbo@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15-11-25 23:58:35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신분당선 수지구청역 2016년 2월개통 , 강남역 20분 출퇴근 가능-명문학교 수지고·풍덕고 인접, , 2015년 11월 입주예정



현재 기존주택들의 집값상승의 기대심리와 이러한 분위기에 편승한 일부 건설사들의 발 빠른 신규 아파트 분양시장의 진입으로 인근 미분양시장에도 영향을 주고 있다.

특히 용인지역 전셋값이 치솟고 있는데, 이는 신분당선과 용인 경전철 개통으로 용인지역 내 접근성은 물론 강남 접근성이 좋아지면서 서울 전세난에 지친 전세 수요층이 대거 몰린 이유다.

실제로 수지 아파트분양시장은 분당선의 개통을 코앞에 두고 평당 1,600만원에 가까운 고분양가에도 불구하고 모델하우스마다 실수요자들의 발길로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 특히 죽전역 일대는 각종 기반시설의 수혜를 톡톡히 누리고 있으면서 특히 주민들의 20년 숙원이던 강남역까지 20분이면 가는 신분당선의 개통을 코앞에 두고 있다.

이렇듯 교통환경이 우수한 84㎡형 죽전역 샬레 파인비스타 아파트가 평당 1,200만원대 분양중이다. 중도금 무이자 혜택과 1,100만원대의 확장비도 무상 제공한다. 주변 신규아파트 보다 1억에서 1억5천만원이 저렴한 분양가로 전세물건을 찾는 실수요자뿐 아니라 투자자에게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분당선 죽전역(신세계백화점, 이마트)과 신분당선 수지구청역(2016년 2월 개통예정)을 도보 6-10분에 이용할 수 있는 더블역세권 노른자 입지로 강남과 서울 도심으로의 접근성이 우수하다. 판교역까지 4정거장 10분대, 강남역까지 8정거장 20분대에 도달할 수 있으며, 서울역, 광화문 등으로 가는 광역좌석버스도 많아 강남이나 서울 도심으로 빠르게 이동이 가능해 판교 및 강남지역의 직장인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더불어 경부고속도로 판교IC, 서울 외곽순환도로, 신갈 IC, 동수원IC, 43번 국도 등이 있어 교통접근성이 아주 뛰어나며, 단지 바로 옆에 분당~수서간 도로가 인접해 최고의 교통입지를 자랑한다.

입지여건도 탁월하다. 단지 인근에 죽전과 수지의 경계지점 풍덕천 사거리가 위치해 행정구역상 속한 죽전지구와 용인 수지의 생활권을 공유할 수 있다. 롯데마트,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분당서울대병원, 보정동 카페거리 등 다양한 생활편의시설도 가까이 있고 수지구청, 수지소방서, 지역난방공사 등의 시설과도 인접해 있어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다.

교육 환경도 뛰어나다. 명문학교로 손꼽히는 수지고, 풍덕고가 인접하고, 신월초·풍천초·문정중도 단지와 가까이 위치해 있으며, 반경 2km 내에는 보정초·독정초·정평중·용인외고·BHCS국제학교·단국대학교 등도 있다. 여기에 도보권내에 우수한 학원가가 있어 교육환경에 관심이 있는 고객들의 반응이 뜨겁다.

단지 부근에는 분당과 이어진 탄천 길이 있어 주거 쾌적성이 높고, 여가생활도 가능해 주민건강과 생활환경 증진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수지레스피아도 단지 주변에 있어 다양한 운동을 할 수 있다.

분양관계자는 “죽전역 샬레 파인비스타는 계약금 1,000만원 정액제, 발코니확장 무상공급, 중도금 무이자등 다양한 혜택 및 신분당선 개통을 앞두고 인근지역 전세가 및 거래가가 폭등함에 따라 실수요자 및 투자자들의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고 전했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보정동 294-6번지 일원에 위치하며, 선착순 특별 분양중이다.
분양문의 : 031-266-3666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시민일보 시민일보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