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힐스테이트 일산' 견본주택 27일 오픈

이기홍 / lkh@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15-11-26 18:28:35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총 1054가구로 규모로 전용 84㎡의 단일면적
탁월한 미래가치·교통특권·생활환경
최고의 주거지가 이 정도는 돼야…


[고양=이기홍 기자]현대건설이 27일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대화동 2605-2번지에서 '힐스테이트 일산'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

힐스테이트 일산은 경기 고양시 킨텍스 지원활성화단지내 C1-1블록에 조성되며, 지하 4층~지상 최고 49층, 4개동, 총 1054가구 규모다. 전용 84㎡의 단일면적으로 공급된다.

특히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일산이 들어서는 킨텍스 지원활성화단지는 각종 개발호재를 갖춰 향후 미래가치가 높다.

단지 주변으로 현대백화점, 원마운트, 롯데빅마켓, 이마트타운 등 대형 문화·생활시설이 있다. 특히 단지 바로 옆에는 킨텍스 제 1·2전시장이 있고, 99만4756㎡ 규모의 한류월드도 조성 중이다. 한류월드 부지에는 빛마루방송지원센터가 운영 중이며, EBS디지털통합사옥, 호텔 등 다양한 시설이 들어선다.

교통 호재도 갖췄다. 광역급행철도인 GTX 3개 노선 중 가장 먼저 추진되는 A구간(일산 킨텍스~삼성~화성 동탄, 73.7km)이 개통되면 서울접근성이 크게 개선된다. 이 구간의 출발역인 GTX킨텍스역(예정)이 도보권에 위치했다.

아울러 킨텍스온누리공원과 일산호수공원도 인근에 있어 쾌적한 자연환경도 누릴 수 있으며, 자유로·제2자유로도 접근이 쉬워 서울 도심권 및 인근 지역으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또한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브랜드답게 차별화된 설계는 물론 친환경, 안전특화단지로 만든다.

라이프 스타일에 따른 맞춤형 평면 선택제로 수요자들의 선택의 폭이 높다. 일부 가구는 한강, 일산호수공원, 고양시가지가 보이는 3면 조망권을 자랑한다.

가구별 평면 구성으로는 전용 84㎡A는 4베이(Bay) 판상형, 3룸(Room), 욕실 2개, 드레스룸이 있는 구조며, 84㎡B는 2면 개방 타워형으로 3Room, 욕실 2개, 드레스룸 구조로 계획된다. 이외에도 84㎡C는 2면 개방 타워형, 84㎡D는 4Bay 판상형 구조다.

전가구의 천장고를 기존보다 100mm 높인 2400mm로 시공한다. 또한 안전을 위한 둥근모서리 가구와 아이들의 창의력을 길러주는 컬러벽지(컬러테라피)도 도입된다.

쾌적한 생활을 위해 특화된 조경도 선보인다. 단지 중앙에 잔디마당과 운동시설(체력단련시설) 등이 있는 중앙광장이 들어서며 왕벚나무길, 단풍나무길 등을 조성해 단지 안에서 사계절의 아름다움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커뮤니티시설로는 휘트니스 시설, GX룸, 실내골프연습장(스크린골프장 포함) 등의 체육시설과 동호회실, 힐스 맘스카페 등 가족과 함께할 수 있는 휴식공간을 설계했다.

이밖에도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일산은 안전·에너지 절감·청정시스템 등 힐스테이트만의 최첨단 시스템을 도입해 입주민이 더욱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게 했다.

저층부 가스배관 방범 커버와 무인경비시스템, 무인택배시스템, 디지털 도어록은 물론 개별가구 현관에는 센서감지를 통해 불청객(거동 수상자)의 접근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현관 안심카메라가 설치된다.

또한 지상주차장을 없애 지상을 보행자 중심의 공간으로 조성하며, 기존 주차장보다 가로구획 폭이 20cm 넓은 광폭 주차장(전체 주차대수 중 34%)을 확보했다.

현대건설 분양관계자는 "힐스테이트 일산은 일산의 새로운 중심인 킨텍스 지원활성화 단지에 위치해 투자자는 물론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높다"며 "뛰어난 입지와 주변환경에 걸맞는 힐스테이트 브랜드만의 특화단지로 고객들에게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힐스테이트 일산 견본주택은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대화동 2605-2번지에 위치했으며, 오는 29일~12월1일 3일간 현장에서 청약접수를 실시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12월2일이고, 계약은 12월3·4일에 진행된다. (분양문의 031-903-1001)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